24일 정관장 홍삼제품 기부식에서 김호겸 KGC인삼공사 대외협력실장(왼쪽)과 김정희 희망브릿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사무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GC인삼공사]
24일 정관장 홍삼제품 기부식에서 김호겸 KGC인삼공사 대외협력실장(왼쪽)과 김정희 희망브릿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사무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GC인삼공사]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KGC인삼공사가 10억원 상당 정관장 홍삼제품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코로나19 방역 의료진과 관계 공무원에게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정관장 케어나우 앱을 통해 지난 3일부터 19일간 진행된 ’정관장 한마음 걷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참가자 총 걸음수가 5억보 이상일 경우 10억원 상당 홍삼을 의료진에 전달하는 것으로 기획됐다.

건강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약 1만여명이 참가하고 전체 합산 5억7천여걸음을 기부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5억 목표걸음을 달성함에 따라 전국 59개 병원과 보건소에 코로나19로 근무 중인 의료진과 관계자 4500여명에게 홍삼정 에브리타임, 화애락 이너제틱 등 정관장 홍삼제품이 전달된다.

캠페인 참가자에게는 정관장 멤버쉽 1000포인트를 제공하며, 걸음기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힘내라! 에디션과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정관장 동인비 진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정관장 제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환경 속에서 치료와 감염예방을 위해 묵묵히 노력 중인 의료진과 공무원들이 지치지 않도록 섭취 편의성이 뛰어난 홍삼 제품을 지원하게 됐다”면서 “밤낮 없이 방역과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힘쓰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