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삼립]
‘삼립잇츠’에서 다양한 육가공 간편식을 출시했다. 사진은 미트로드 '동파육 슬라이스'와 라그릴리아 '페퍼로니 라이스'. [사진=SPC삼립]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SPC삼립이 간편미식 브랜드 ‘삼립잇츠’에서 다양한 육가공 간편식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신제품 미트로드는 세계 각국 대표 육류 요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전자레인지, 팬, 에어프라이어 등으로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미트로드는 △삼겹살을 저온숙성해 식감이 부드러운 ‘참나무향 반달삼겹’ △달콤하고 짭쪼름한 동파육 소스를 삼겹살에 곁들인 ‘동파육 슬라이스’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전국 홈플러스 냉장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릴리아 레시피를 활용해 ‘라그릴리아 라이스’를 선보였다. 가마솥 직화 방식과 올리브유를 사용해 갓 지은 밥같은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라그릴리아 라이스는 △페퍼로니, 블랙 올리브, 스위트콘을 넣어 고소한 ‘페퍼로니 라이스’ △명란과 고소한 마요네즈로 만든 소스를 넣은 ‘명란마요 라이스’ △돼지고기로 만든 베이컨과 묵은지를 넣어 아삭한 ‘묵은지베이컨 라이스’ △매콤한 할라피뇨 소시지와 양파, 당근 등 야채를 넣은 ‘할라피뇨소시지 라이스’ 등 총 4종이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앞으로도 육가공을 활용한 간편식 신제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