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hc]
'골드킹 순살' 이미지. [사진=bhc]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bhc치킨은 ‘골드킹 순살’이 출시 한 달 만에 뿌링클 순살에 이어 순살 메뉴 판매 2위로 등극했다고 21일 밝혔다.

bhc치킨은 지난해 말 출시한 골드킹 시리즈 인기에 힘입어 지난 7월 골드킹 순살을 출시했다.

골드킹 순살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하고 튀김옷에 쌀가루를 첨가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간장 소스 베이스의 새로운 메뉴 골드킹은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사용해 깊고 깔끔하면서도 단짠(달고 짠)의 조화를 이루는 맛으로 호평 받고 있다.

한편 이번 골드킹 순살 출시로 기존 한 마리 메뉴에서부터 날개, 다리, 가슴살 등으로 구성된 부분육 시리즈까지 골드킹 브랜드 전체 제품군을 완성하며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달콤 짭조름한 간장 소스를 접목한 골드킹 시리즈가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있다”며 “골드킹 순살은 순살 메뉴 순위를 단기간에 뒤흔든 메뉴인 만큼 향후 골드킹 시리즈 인기 제고는 물론 부분육 시장에서의 bhc치킨 주도권 확보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