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I코리아]
[사진=JTI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JTI 코리아가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Ploom Tech) 기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팝업스토어를 운영, 기기 판매와 함께 경품 추첨 및 커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커피트럭 형태로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모든 플룸테크 기기 사용자들에게 무료 커피를 제공한다. 

아울러 별도의 추첨 행사를 통해 경품 당첨의 혜택도 제공한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치킨과 피자, 간식 박스 등을 고객의 회사로 배송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에 상주하는 플룸 엠버서더들이 방문 고객들에게 기기 사용법 및 이용정보 등을 설명하는 등 각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모바일 팝업스토어는 부산 지역과 서울 강남 지역 및 경기도 판교 지역의 주요 오피스 상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부산에서는 진구 부전동(서면) 및 중구 중앙동에서 8월 3일부터 14일까지, 서울에서는 강남역, 선릉역 및 삼성역 부근에서 8월 10일부터 14일까지, 판교에서는 삼평동 유스페이스몰 부근에서 8월 14일부터 21일까지 휴일을 제외하고 운영된다. 

JTI의 플룸테크 기기는 독자적인 저온가열기술을 적용하여 고유의 담배맛을 유지하면서도 담배 냄새를 99% 줄일 수 있게 해 화제가 됐다.

또한 다른 전자담배 기기 제품들과 달리 담뱃재나 찌꺼기를 청소할 필요가 없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