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데일리호텔]
[사진=데일리호텔]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데일리호텔이 8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국내 숙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오는 16일까지 전국 인기 호텔을 할인 판매한다. △인천 네스트호텔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롯데호텔 제주 등 118개 호텔을 최대 67%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오는 10~16일에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 앤 레지던스 △라마다 앙코르 바이윈덤 부산해운대를 비롯한 117개 호텔에 조식, 룸 업그레이드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을 최대 46% 할인가에 선보인다.

전국 인기 펜션과 풀빌라 44개도 할인 판매한다. 오는 3~9일에 △포천 메이비 풀빌라 △여수 르시엘풀빌라펜션 △가평 풀빌라 펠리스 등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이달 말 투숙 시까지 사용 가능한 총 15만원 상당 국내 숙소 전용 쿠폰 7종(세트)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팩은 데일리호텔 앱 내 ‘할인쿠폰’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올 여름 성수기 캠페인 컨셉을 ‘착한 여행’으로 정하고, 영상기부 플랫폼 셀러비코리아와 함께 ‘썸머 특가 120’을 진행 중이다. 이달 말까지 데일리호텔 앱에서는 호캉스, 다이닝, 액티비티 등 테마에 맞춰 매주 12개 여가상품을 추천하고, 10주간 총 120개의 상품을 최대 81% 할인 판매한다. 

각 추천 상품의 홍보 영상은 셀러비코리아를 통해 선발된 120명의 유명인이 제작해 공유하고, 데일리호텔은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해당 유명인의 이름으로 기부해 국내 아동 복지 향상에 사용할 계획이다.

데일리호텔 관계자는 “국내여행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성수기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숙소를 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여행 트렌드에 맞춰 누구에게나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