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코리아 플룸테크 팝업스토어. [사진=JTI코리아]
JTI코리아 플룸테크 [사진=JTI코리아]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담배 및 전자담배 기업 JTI 코리아는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Ploom Tech)가 11번가에 공식 입점과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11번가 입점 기념 가격할인 이벤트’와 ‘플룸테크 출시 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플룸테크는 수도권에 위치한 담배 소매점 및 편의점에서의 판매뿐만 아니라 온라인상의 소비자 접점 강화를 위해 이커머스(e-커머스) 채널인 네이버스마트스토어, 티몬, 인터파크, 쿠팡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더하여 이번에 11번가에 입점하면서 고객 구매 편의를 한층 높이게 되었다.

JTI 코리아는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의 11번가 입점을 맞아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1번가를 통해 구매 시, 스타터키트, 배터리, USB 충전기와 마우스피스를 각각 기존가 대비 5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플룸테크 출시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는 7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디바이스 구매 시 목걸이, 스탠드, 트위스트케이스 및 캐리케이스 등 4종의 액세서리 중 한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플룸테크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에는 JTI만의 독자적인 30도 저온가열기술이 적용됐다.

담배 냄새를 99% 줄여 사용자들이 주위에 피해를 끼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그러면서도 담배맛을 유지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카트리지 내 무(無)니코틴 액상이 저온으로 가열되면서 저온 증기가 담뱃잎이 들어 있는 캡슐을 통과하며 고유의 담배맛을 낸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