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홈런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 홈런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이뉴스투데이 이광열 기자] 22일 초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서비스하는 아이스크림에듀(대표이사 조용상)가 신규 초등 수학 콘텐츠인 ‘유형히어로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유형히어로즈’는 초등교육에서 시험 폐지와 함께 상시 평가가 도입되는 환경 변화 속에서 이를 대비할 수 있는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이를 반영하여 콘텐츠를 서비스하게 됐다. 또한 수학의 과목 특성을 고려하여 각각의 유형을 체계적으로 모아서 제시하여 학생들의 단원별 학습을 용이 하도록 했다.

‘유형히어로즈’ 콘텐츠가 필요한 주요 학생층은 초등학교 3학년에서 6학년까지이다. 그중 수학에 있어 독해력이 부족하거나 문제를 풀다가 중도에 포기하는 학생, 그리고 상시 평가를 완벽하게 대비하기에 시간이 모자란 학생 등이 유형히어로즈를 통해 수학 학습의 성과 향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 단계별로 문제 해결력을 잡아 주는 유형히어로즈의 구성 역시 주목할 만하다. 유형히어로즈의 구성은 학습만화, 유형다지기, 실전마무리까지 총 3단계로 이루어지는데 먼저 본 학습 이전에 학습만화를 통해 개념을 상기시키고 흥미를 유발한다. 그 다음, 유형다지기를 통해 학생이 선택한 유형에 따라 대표 문제를 학습하고 유사한 쌍둥이 문제를 풀어 선택 유형의 학습을 잘 다진 후, 실전마무리에서 모든 유형의 실전 문제를 풀고 처방 문제를 통해 틀린 문제를 다시 한 번 짚어 보며 학습을 마무리하게 된다.

아이스크림에듀 콘텐츠기획실 곽윤주 실장은 ”유형히어로즈는 유형별 풀이로 학습자의 문제 해결력을 증진시키고 어려움을 겪는 유형만을 선택할 수 있어 최소한의 시간 투자로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상시 평가 대비 등 학습 환경의 변화에 따라 고객들의 니즈가 다양해지는 만큼 최상의 학습 콘텐츠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최근 홈런북카페를 오픈하면서 홈런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는 독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어도서관을 통해 단계별로 구성된 총 1,600권의 영문 원서를 오디오, 이북과 함께 읽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