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기아자동차]
[사진=기아자동차]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기아자동차는 22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들에게 4박 5일간 쏘렌토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시승 이벤트 ‘바캉스 위드 쏘렌토’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오는 8월 7일부터 8월 11일까지, 8월 14일부터 8월 18일까지 2개 차수로 운영되며, 차수별 75명씩 총 150명의 고객에게 4박 5일간의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3월 출시된 신형 쏘렌토는 우수한 상품성을 바탕으로 국내 RV 차종 최다 판매(3만2476대)를 달성한 모델로,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쏘렌토 디젤, 하이브리드를 직접 체험해 볼 좋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아차는 기대하고 있다.

기아차는 시승 이벤트 당첨자에게 4박 5일의 무상 렌탈 기회와 함께 △모바일 주유 상품권 5만원권 △자동차 종합보험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29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31일 개별 통보된다.

기아차는 시승 완료 후 후기 및 사진을 이벤트 페이지에 직접 업로드하거나 작성 URL을 등록한 고객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을, 우수 후기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이마트 상품권 5만원권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최근 가족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무상으로 차량을 대여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