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제원 기자] KB금융그룹은 고객 목소리를 회사 운영에 반영하고자 '고객 제안' 제도를 신설했다고 6일 밝혔다.

기존에는 고객의 불편 사항을 온·오프라인 창구에서 접수해 해당 결과를 안내하는 방식이었지만, 앞으로는 상품 개발부터 서비스, 제도 개선, 신규 사업 등 어떠한 주제라도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의견이 있는 고객은 각 회사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등에 있는 '고객 제안' 메뉴에 접속하면 된다. 접수된 의견은 회사별 검토를 거쳐 실제 경영활동에 반영될 예정이다.

우수 의견을 제안한 고객에게는 KB포인트리 5만포인트(1포인트=1원)를 제공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KB금융계열사 상품 가입 시 활용하거나 계좌이체, ATM 출금 등 현금처럼 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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