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클래스101은 최근 진행한 ‘Live Different 2020 어워즈’에서 온라인 수강자들에게 최고 인기를 얻은 클래스로 ‘아이패드 드로잉’이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클래스101이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주제로 진행한 ‘Live Different(리브 디프런트) 2020 어워즈’는 전체 600여개 강의 중 수강자가 많은 상위 클래스 12개를 1차 후보로 선정하고 수강자들의 투표를 통해 최종 순위를 결정했다.

지난달 22일부터 30일까지 클래스101 홈페이지 투표를 거쳐 선정된 1위는 ‘반지수와 함께하는 아이패드 드로잉’으로, 아이패드를 활용한 다양한 일러스트 수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아온 바 있다.

특히 초급자들을 위해 일상 속 실내 공간의 묘사, 풍경에 인물을 담아 표현하는 방법 등을 수업내용으로 채택해 수강생 만족도가 99%를 기록했다.

2위에 선정된 ‘스마트폰으로 만들어내는 사진의 모든 것’ 클래스는 핸드폰만으로도 간단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방법을 전수한다.

3위 ‘매일매일 건강해지는 하루 10분 홈트레이닝’은 초급자들을 위해 7가지 일상 생활 속 운동 루틴을 소개하며 유연성, 근력, 체력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건강한 몸매를 가꿀 수 있어 열띤 응원을 받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