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단꿈교육]
[사진=단꿈교육]

[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단꿈교육에서 여름 휴가철에도 꿈을 이루기 위해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나만의 휴가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합격행 여행이 곧 시작된다’라는 슬로건으로 준비된 이번 이벤트는 7월 5일 진행한다. 단꿈교육은 개인별 상황에 맞는 여러 문항들을 통해 최종적으로 자신에게 맞는 ‘휴가로(休家路)’를 선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를 통해 개인에게 꼭 필요한 강좌를 들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번 ‘합격행’ 코스는 각각 △공무원 코스 △취업 코스 △한국사 특화 코스 △유망 자격증 코스로 구성된다. 이벤트에서 개인에게 맞는 코스를 찾기만 해도 최소 20%에서 최대 30%까지 적용되는 강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페이지에 나만의 휴가 방법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을, 총 1명에게 단꿈교육 무료수강권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단꿈교육은 최근 운영하던 단꿈학원을 마무리하고, 이와 별개로 독서실은 7월 국가직 시험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향후에는 컴퓨터활용능력시험 등 수강 종목을 확대하는 과정을 통해 온라인 교육에 더욱 집중할 예정이다.

단꿈교육 관계자는 “모처럼 다가온 휴가 시즌이지만, 코로나19의 여파와 수험 생활로 인해 실내에서 학업에만 집중해야 할 수험생들을 위해 다소 이색적인 컨셉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개인에게 맞는 강좌를 추천 받고,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