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CJ오쇼핑]

[이뉴스투데이 김보연 기자] CJ오쇼핑은 건강기능식품 PB ‘닥터원’에서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틴 실크펩타이드’를 오는 24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몸의 필수요소이자 근육 생성 주성분인 단백질은 나이가 들수록 점차 감소해 양질의 단백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제품은 자연에서 만들어낸 단백질 ‘실크펩타이드’를 원료로 제작됐다.

누에고치의 98%를 차지하는 ‘실크단백질’은 누에가 외부환경으로부터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낸 단백질로 라이신, 메티오닌 등 필수 아미노산 8종을 비롯해 아미노산 총 18종을 함유하고 있다.

‘닥터원 프로틴 실크펩타이드’는 오는 24일 오후 6시 30분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3개월분 싱글 구성(10통) 19만8000원이며 방송에서만 구매 가능한 더블 구성(20통, 37만5000원)은 일시불 1만원·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증정한다.

한편 닥터원은 2019년 하반기 론칭한 CJ ENM 오쇼핑부문의 건강식품 PB로, 대표 상품으로는 ‘닥터원 망고다이어트’,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겐’, ‘닥터원 프리바이오틱스’가 있다.

김현재 CJ ENM 오쇼핑부문 식품사업팀 MD는 “최근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근육 생성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섭취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식물성·동물성 단백질은 물론 실크펩타이드로 체내 흡수까지 고려한 닥터원 프로틴 제품을 통해 건강 관리에 도움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