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B]
[사진=SKB]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SK브로드밴드는 트롯 열풍을 이어갈 B tv 시니어 온라인 트롯 경연대회 ‘VIVA트롯’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VIVA트롯은 다음달 20일까지 만 50세 이상 남녀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네티즌 투표와 심사위원 평가를 거쳐 4월 27일 최종 수상자를 발표한다. 

참가 분야는 트롯을 직접 부르는 ‘가창’과 장르와 악기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연주’ 등 2개 분야다. 참가 방법은 ‘VIVA트롯’ 이벤트 홈페이지에 접속해 집 또는 노래방 등에서 촬영한 동영상을 간단한 자기소개와 함께 직접 업로드하거나 앱 설치 후 업로드하면 된다.

대회 수상자는 ‘VIVA트롯상’ 200만원 상품권(1팀), ‘베스트 트롯상’ 30만원 상품권(1팀), ‘베스트 연주상’ 30만원 상품권(1팀), ‘세대공감상’ 20만원 상품권(2팀), 특별상 5만원 상품권(20팀) 등을 받을 수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시니어라면 누구나 자기가 좋아하는 노래와 연주를 마음껏 표현할 수 있도록 온라인 트롯 경연대회를 마련했다”며 “시니어들의 ‘VIVA트롯’ 참가가 자존감을 높이는 동시에 트롯 문화 발전에도 일조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