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HC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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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현대HCN는 UI 구성 효율성을 높여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회사는 다년간의 히트맵 분석 결과를 반영해 사용자가 자주 찾는 카테고리를 전면에 배치했다. ‘BEST상품’ ‘간편요금계산기’ ‘채널안내’ 등이 대표적이다. 또 1~2단계 경로만으로 원하는 페이지에 도달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간소화하고 화면을 넓게 활용한 디자인을 통해 이용자가 시원하게 펼쳐진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지역채널에 대한 정보도 홈페이지에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화면 상단 메뉴를 통해 현대HCN 모든 SO 지역채널 페이지 방문이 가능하다. ‘주요 뉴스’ ‘지역 프로그램’ ‘실시간 핫클립’ 등에서 지역채널 콘텐츠를 바로 시청할 수 있고 ‘실시간 인기’ ‘지역 알림’ 등을 통해 지역의 맞춤형 정보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홈리빙 상품’과 ‘기업 상품’에 대한 접근성도 제고했다. 기본 서비스인 방송·통신 상품과 함께 가전 렌탈, 인테리어 등 ‘홈리빙 상품’을 전면에 구성해 이용자가 상품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상단 메뉴를 통해 ‘기업 상품’ 페이지로 이동하면 기업형 통신 서비스, 디지털 사이니지 등에 대한 안내와 함께 실제 적용 사례도 확인할 수 있다.

류성택 현대HCN 대표는 “최근의 웹, 모바일 이용 트렌드를 반영하여, 이용자의 실질적인 편의를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며 “렌탈 상품 홈페이지 결제, 지역채널 모바일 보도 시스템 구축 등 홈페이지의 활용 다양화를 지속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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