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지마켓은 오는 29일까지 신촌 연세로에서 열리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가치삽시다, 크리스마스 마켓’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치삽시다, 크리스마스 마켓’은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1400곳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를 활성화하고자 열리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다. 

중소벤처기업부·기획재정부·문화체육관광부·여성가족부·고용노동부·국방부·국민권익위원회 등 7개 중앙부처와 12개 민간기업이 후원한다. 유명 크리에이터 및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다채로운 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지마켓은 행사와 연계한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소상공인 지원에 나선다. 

크리스마스 마켓에 참여하는 소상공인들의 우수 상품을 기획전을 통해 선보이고 있으며, 매일 일반 회원에게 25% 할인 쿠폰(최대 5000원) 1장을,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30% 할인 쿠폰(최대 5000원)을 제공하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 겨울 크리스마스 시즌에 유용한 △한일의료기 전기장판 △아이러버 온열안대 △쿠퀸 아트쿡 대용량(12L) 에어프라이어+사은품 등의 상품을 판매하며, △김밥을 꿈꾸는 생크림 롤케익 △섬백리향 향수 50ml △유아 매니큐어 핑키페인트 크리스마스 에디션 3종세트 등 아이디어 상품들도 선보인다.

29일까지 신촌 연세로 일대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행사 현장에서는 지마켓과 옥션 소상공인 상품 판매 전용 부스도 운영한다. 상품 구매를 원할 시 부스에 설치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지마켓 또는 옥션 상품 코드로 연결되며, 결제 후 상품을 현장수령 할 수 있다.

서지훈 이베이코리아 판매고객성장팀장은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시즌 소상공인과 고객이 만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라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은 물론 다양한 방한 제품들이 준비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