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HDC아이파크몰]
[사진=HDC아이파크몰]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HDC아이파크몰이 모바일을 통해 할인 혜택과 포인트 적립·사용·주차금액 결제까지 원 클릭으로 해결 가능한 통합 멤버십 앱을 선보였다. 

아이파크몰 ‘더 포인트’는 아이파크몰 론칭 이래 최초로 선보이는 통합 멤버십 포인트로, 쓰면 쓸수록 ‘더’ 많은 혜택과 ‘더’ 좋은 서비스, ‘더’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해 드린다는 의미를 담았다. 

‘더 포인트’ 는 구매하는 횟수나 금액에 상관 없이 상시 5%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월 5시간(분 단위 차감)의 주차 쿠폰이 지급된다.

또, 멤버십 포인트 가입 후 첫 구매 시에는 5천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지급해 아이파크몰에서 쇼핑을 하는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겁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이파크몰 멤버십 앱은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 맞춤형 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또 고객의 관심과 취향에 맞춰서 고객 스스로가 팝업 정보를 설정 할 수 있다. 

여기에 멤버십 앱에 차량을 등록해 놓으면, 쇼핑 후 출차 시 자동으로 구매 금액에 따른 할인이 적용되고 잔여 주차금액은 자동으로 결제가 되는 ‘원클릭-패스’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아이파크몰에서 쇼핑을 하는 모든 분들께 더 많은 혜택과 함께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 하고자 멤버십 앱을 론칭 하게 됐다.” 라며 “아이파크몰은 모바일 앱을 통해 지속적인 편의 기능 추가 개발과 다양한 혜택 제공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수준을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아이파크몰이 선보이는 아이파크몰 멤버십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