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이뉴스투데이 송혜리 기자] 소위 ‘힙(HIP)’한 ‘인싸(인사이더)’가 아니어도 소소한 송년회로 모두 바쁜 요즘.

‘보자 보자 하다 내년에 보겠다’며 만날 날을 잡았지만 어디서 무얼 먹어야 할지 난감한 상황. “뭐 좀, 맛있으면서도 따뜻하고 일 년을 잘살았다는, 그런 느낌이 드는 풍성한 음식에다가 아늑한 그런 곳 없을까...?”

찾지 말고 묻지도 말고 내가 가진 통신사 멤버십 혜택들을 뒤져보자. 일 년 동안 쌓아두기만 했던 포인트를 이달에는 써야 보름 뒤 내년 1일에 후회하지 않는다.

하지만 잊지 말자, 세상에 태어난 게 너무 즐거워지고 내가 나인 것이 신이 나기 시작하면 딱 한 잔만 더하고 집으로 가는 거다.

◇통신사 할인 대잔치 ‘아웃백도 있고 하이디라오도 있다’

SK텔레콤 회원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라그릴리아 △빕스 △T.G.I FRIDAY’S △디퀸즈 △워커힐호텔(식음료만 해당) △하이디라오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

우선 빕스는 SKT VIP·골드 회원에 15% 할인 혜택을 준다. 실버 회원도 5% 할인받을 수 있는데 일 1회, 최대 이용 금액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게다가 CJ ONE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T.G.I FRIDAY’S는 SKT VIP·골드 회원에 이용금액 20%, 실버 회원에 15% 할인해 준다. 단 주류는 제외한다.

라그릴리아도 SKT 회원은 할인 혜택으로 모신다. VIP·골드 회원에 10% 할인, 실버 회원에 5% 할인해 준다. 단 주류와 세트 메뉴는 제외하고 최대 거래 가능 금액은 20만원이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도 할인받는다. VIP·골드 회원은 결제 금액 중 15%를 할인받을 수 있고 실버 회원도 5% 할인해 준다. 1일 1회, 최대 이용금액 20만원 내에서 할인할 수 있고 상품권, 도시락 구매 시 적용은 안 된다.

이외에 디퀸즈는 SKT VIP·골드 회원에 10% 할인, 실버 회원에 5% 할인해 주고 하이디라오는 SKT VIP·골드 회원에 20% 할인, 실버 회원에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는 더 빵빵하다. KT 회원이면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 △크리스탈제이드 △매드포갈릭 △세븐스프링스 △불고기브라더스 △토다이 △마키노차야 △노보텔 엠배서더 강남(레스토랑만 해당) △켄싱턴 호텔(레스토랑만 해당)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이용 시 KT VVIP 회원이면 3만원 할인, VIP 회원이면 15% 할인, 일반 회원이면 5~15% 할인받을 수 있다.

빕스는 KT VIP 회원에게 15% 할인, 일반 회원에게는 5% 할인 혜택을 준다.

패밀리 레스토랑뿐만 아니다. 크리스탈제이드는 KT VIP 회원에 10% 할인, 일반 회원에 10% 할인해 주는데 매월 4일은 ‘소롱포데이 특별 혜택’이라 해서 전 KT 회원에 15% 할인과 소롱포 4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매드포갈릭은 더 깎아 준다. KT VIP 회원에 20% 할인, 일반 회원에 20% 할인해 준다. 단 할인 전 주문금액 20만원 한도 내에서 상시 할인이 가능하다.

이 밖에 세븐스프링스는 KT 전 회원에 15% 할인해 주고 토다이는 KT 전 회원에 10%, 불고기브라더스는 KT 전 회원에 20%, 마키노차야도 KT 전 회원에 10% 할인 혜택을 준다.

LG유플러스 회원은 △하이디라오 △캘리포니아피자치킨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선 하이디라오는 LG유플러스 VVIP·VIP·VIP+·다이아몬드·다이아몬드+ 회원에 결제금액 20%를 할인해준다. VIP가 아니어도 할인은 해주니 걱정 말자. LG유플러스 골드·골드+·실버·일반·일반+ 회원도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캘리포니아피자치킨은 LG유플러스 회원이면 결제금액 중 20%를 할인해 주는데 1일 1회 사용으로 제한한다.

이 외에도 VIP 혜택인 ‘나만의 콕’ 중 푸드콕을 선택한 LG유플러스 회원은 계절밥상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계절밥상은 VVIP·VIP·VIP+ LG유플러스 회원에 최대 15% 할인(최대 1만5000원까지)해 주는데 연 12회 할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