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지현우 기자] 김동한, 기희현, 김지호, 배꼽빌라(김승진, 유룡, 이재훈)가 함께하는 미션 해결 레이스 웹 예능 ‘비담평택’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웹 예능 ‘비담평택’의 제목은 ‘비주얼 담당 평택’의 줄임말로, 출연자들이 평택의 비주얼을 담당하는 아름다운 관광지에서 기상천외한 미션들과 함께 레이스를 펼치는 내용으로 꾸며진다.

미션 버라이어티 쇼와 여행 예능의 경계를 넘나드는 ‘비담평택’에서는 꿀잼 보장 유튜버 배꼽빌라, 개그맨 김지호와 이들을 휘어잡는 걸크러시 희현, 형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막내 동한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다.

평택호·부락산 산림체험장·신장 쇼핑몰·소풍정원·한국 소리터 ·농업 생태원·웃다리 문화촌·진위천 유원지·통복시장 청년숲과 같은 평택의 명소를 찾아다니며 배꼽 빠지는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평택을 배경으로 하는 흥미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담평택’과 함께 진행되는 ‘트레져레이싱’이벤트는 평택 10개 관광지 속에 숨겨진 300개의 특별한 코인을 찾는 보물찾기 이벤트이다. 해당 코인을 찾아 인증하면 코인 1개당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종료일까지 가장 많은 코인을 찾은 사람에게는 또다른 매력적인 상품이 주어진다. 코인 위치에 대한 힌트는 웹 예능 ‘비담평택’속에 숨겨져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