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물반고기반과 연동…‘배낚시 액티비티’ 오픈
상태바
여기어때, 물반고기반과 연동…‘배낚시 액티비티’ 오픈
  • 윤현종 기자
  • 승인 2019.10.04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여기어때는 낚시 투어 예약 플랫폼 ‘물반고기반’과 손잡고 배낚시 엑티비티 200여개 상품을 신규 공급한다고 4일 밝혔다.

우리나라 바다에서 즐기는 체험형 상품을 중심으로 최근 대중의 관심이 큰 배낚시 상품을 대거 포함한다. 10월이 제철인 주꾸미·갑오징어·갈치·돌문어·감성돔 등을 잡으며 아찔한 손맛을 느끼는 투어 상품을 즐길 수 있다.

배낚시 액티비티는 일명 ‘낚알못(낚시를 알지 못하는 사람)’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배낚시 액티비트 호스트인 선주가 낚시대와 미끼&채비, 구명조끼 등 부대장비를 대부분 제공해 준비물 부담이 적다. 

한편, 론칭을 맞아 10월 황금연휴를 겨냥한 ‘액티비티 특가찬스’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오는 9일까지 7000원까지 할인쿠폰과 카카오페이 결제시 3000원을 즉시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와 에버랜드 등 테마파크는 물론 인천 테르메덴 풀앤스파·오션월드·설악 워터피아 등 워터파크 입장권이 포함됐다. 

여기어때는 ‘여기어때 젊은이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도 개최한다. 서비스와 회사 소식을 담은 월간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 커피 기프트콘을 선물한다. 응모기간은 오는 1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1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