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여기어때는 낚시 투어 예약 플랫폼 ‘물반고기반’과 손잡고 배낚시 엑티비티 200여개 상품을 신규 공급한다고 4일 밝혔다.

우리나라 바다에서 즐기는 체험형 상품을 중심으로 최근 대중의 관심이 큰 배낚시 상품을 대거 포함한다. 10월이 제철인 주꾸미·갑오징어·갈치·돌문어·감성돔 등을 잡으며 아찔한 손맛을 느끼는 투어 상품을 즐길 수 있다.

배낚시 액티비티는 일명 ‘낚알못(낚시를 알지 못하는 사람)’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배낚시 액티비트 호스트인 선주가 낚시대와 미끼&채비, 구명조끼 등 부대장비를 대부분 제공해 준비물 부담이 적다. 

한편, 론칭을 맞아 10월 황금연휴를 겨냥한 ‘액티비티 특가찬스’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오는 9일까지 7000원까지 할인쿠폰과 카카오페이 결제시 3000원을 즉시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와 에버랜드 등 테마파크는 물론 인천 테르메덴 풀앤스파·오션월드·설악 워터피아 등 워터파크 입장권이 포함됐다. 

여기어때는 ‘여기어때 젊은이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도 개최한다. 서비스와 회사 소식을 담은 월간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 커피 기프트콘을 선물한다. 응모기간은 오는 1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1일 발표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