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N]

[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NHN 커머스 자회사 NHN고도는 자사 1인 마켓 대상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가 1만 상점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업계 최저 전자지급결제대행(PG)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NHN고도는 지난 3월 27일 SNS 인플루언서 1인 마켓과 소상공인 최적화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를 출시했다. 샵바이는 ‘상품 1개로 시작하는 나만의 쉬운 쇼핑몰’ 콘셉트 솔루션이다. 간단한 가입절차를 거치면 가입비나 운영비 지출 없이 쇼핑몰을 개설할 수 있다. 1인 마켓 솔루션 시장을 선점하며 출시 3개월여만에 1만 상점을 돌파한 샵바이는 8일부터 기념 이벤트 3종을 시작했다.

오는 연말까지 샵바이 운영자들에게 PG 수수료를 최대 1.6%까지 낮춰 적용한다. 1.6%는 업계 최저 PG 수수료다. 샵바이 이용 상점과 더불어 향후 샵바이를 신청하는 선착순 1만 상점까지 총 2만 상점이 혜택을 받게 된다.

샵바이 운영자라면 100%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만 상점 돌파 축하 글을 SNS에 게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남기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아이패드 프로(11형 64GB 와이파이 모델)를 제공한다.

샵바이 운영자가 아니더라도 1만 돌파 기념 1만보 걷기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 2주간 인스타그램에 1만보 걷기를 인증하고 ‘#샵바이1만’ 해시태그를 달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페이코 포인트 1만원을 지급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