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주요 사업장을 점검하는 최상기 군수 모습. [사진=인제군]

[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어경인 기자] 인제군이 민선 7기 1주년을 맞아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나온 1년을 돌아보고 군민과 함께 힘을 모아 '혁신성장과 공정사회' 실현을 목표로 쉼 없이 달려가기 위한 의지를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최상기 인제군수 및 인제군 공직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정 주요성과에 대한 영상물 상영과 군정발전을 이끈 유공공무원에 대한 포상 등이 이어진다.

이어 ‘2018년 하반기 및 2019년 상반기 명예·정년퇴직자’ 박형근 자치행정담당관을 비롯해 10명에 대한 정부포상 및 공적을 치하하는 공로패 전달식이 진행된다.

최상기 인제군수는 집무실에서 출범 1주년을 맞아 관내 언론주재 기자를 대상으로 기자 간담회를 통해 지난 1년의 군정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3년 군정계획과 발전전망에 대한 설명과 현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최상기 인제군수는 “이번 공식행사를 시작으로 지난 1년을 회고하고 1년의 성과가 앞으로 3년 동안 이룩할 성과의 토대가 되고 민선7기의 4년이 인제군의 100년의 기틀을 다질 수 있는 초석이 될 수 있도록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