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트진로]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부산센텀맥주축제에서 하이트진로가 참여형 이벤트와 테라 생맥주 소개 등으로 7만명의 방문객을 모았다.

하이트진로는 5월 30일부터 17일간 열린 ‘청정라거-테라와 함께하는 2019 센텀맥주축제’ 후원사로 테라를 비롯해 다양한 주류를 선보이며 성공적으로 홍보활동을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7년째 하이트진로가 후원사로 참가하고 있는 부산센텀맥주축제는 문화축제와 공연이 어우러진 대표적인 축제다. 부산의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하며 매해 성장하고 있다. 이번 축제에서 하이트진로는 테라 생맥주를 비롯해 자사의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참여형 이벤트와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 다채로운 라인업의 공연까지 오감을 만족하는 즐길거리를 마련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올해 축제는 이른 더위에도 불구하고 부산 시민은 물론 부산을 찾은 여행객들의 방문이 매일 이어지며 지난해 5만6000명보다 많은 7만명이 축제를 찾았다.

축제 참가자들은 더위 속에서도 주최측과 하이트진로가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해 축제를 즐겼다. 하이트진로는 행사 기간 동안 ‘청정라거 테라 존’, ‘진로&참이슬 16.9도 존’, ‘이벤트 존’ 등을 운영하며 방문객들을 위한 먹거리,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하이트진로가 센텀맥주축제를 위해 특별히 생산, 공급한 테라 생맥주에 대한 반응이 좋았다. 현장에서 테라 생맥주를 맛본 방문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출시 기대감을 높였다는 후문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는 1회때부터 올해까지 후원사로 참여해 축제의 성장을 견인하며 홍보활동을 펼쳐왔다”며 “센텀맥주축제가 부산을 대표하는 지역축제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한다는 취지에 걸맞게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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