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 CF 스틸 컷 [사진=SK매직]

[이뉴스투데이 황진영 기자]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 매직은 여름철 본격적인 정수기 성수기 시즌을 맞아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의 마케팅 활동을 공격적으로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SK 매직은 6월 초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TV에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 CF를 온에어 했다. 냉수, 온수, 정수 그리고 얼음까지 직수로 만드는 건 오직 SK 매직뿐이라는 내용으로 구성했으며, 정수기, 공기청정기 광고에 공통적으로 사용한 ‘오직 매직 ’이라는 카피로 톤을 맞추어 전달력을 극대화했다.

지난 시즌 제주도에 경양식 레스토랑을 오픈해 화제가 되었던 tvN 나영석 PD 의 ‘강식당 2’에 PPL도 진행하고 있다.

SK 매직몰에서 제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접수 고객은 6개월 렌탈료를 면제해 주고, 의무 사용 기간을 5년으로 하면 월 렌탈료에서 4000원을 할인해 준다. 또, T 멤버십 회원이면 10%를, 제휴 카드를 사용하면 실적에 따라 1만1000원~2만3000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모든 할인 적용 시 1만8300원이라는 초저가 렌탈이 가능하며, 로봇청소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그늘막 텐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다.

SK 매직 관계자는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는 직수로 정수된 물로 더욱 깨끗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 수 있으며, 하루에 2번 3시간 동안 아이스룸을 살균해 주어 오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고객에게 새로운 주거공간과 건강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을 제공한다는 SK 매직만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슬림 디자인을 구현해 공간 효율성까지 높인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