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비데 신제품 CBT-G1031W [사진=쿠쿠]

[이뉴스투데이 황진영 기자] 쿠쿠가 누구나 쉽게 필터 교체를 교체할 수 있는 비데 신제품(CBT-G1031W)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비데 신제품 CBT-G1031W는 ‘이지(Easy) 타입 정수 필터’를 장착해 편리하고 쉬운 필터 교체가 특징이다. 일반 비데의 정수 필터는 체결할 때 변기 뒤쪽에 위치한 수전에 바로 연결되기 때문에 교체 시 허리를 숙여 공구를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던 반면, 쿠쿠의 신제품 비데는 필터가 변기 전면부에 위치한다.

특히 ‘이지 타입 정수 필터’는 설명서만 읽고도 누구나 자가 교체형 필터를 건전지를 교체가 가능하다. 기존 타입은 필터 교체가 불편했지만 CBT-G1031W에 장착된 이지 필터는 내추럴매니저의 도움 없이도 쉽게 교체가 가능해 언제든지 청결한 위생 관리에 용이하다.

또한 비데에서 가장 청결해야 할 노즐을 부식 위험이 없고 세척이 용이한 풀 스테인리스로 만들어 오염 등의 이유로 정기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수고를 덜었다.

수압과 노즐 위치, 물의 온도, 온풍 온도, 변화 온도를 세밀하게 맞출 수 있는 것도 쿠쿠의 CBT-G1031W 비데의 장점이다. 기본적으로 장착된 세정, 비데, 쾌변, 어린이 기능, 마시지 기능 사용 시, 노즐의 위치와 수압의 세기가 원하는 대로 정밀한 조절이 가능해 성인은 물론 피부가 약한 유아나 아동까지, 사용자에 맞게 쾌적한 세정이 가능하다.

또한, CBT-G1031W 비데는 심플하지만 직관적이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버튼 조작부와 커버의 유려한 곡선 디자인이 특징으로 설치했을 때 욕실 풍경을 더욱 깔끔하고 모던하게 만들어 준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의 신제품 비데는 누구나 쉽게 교체할 수 있는 이지 타입 정수 필터를 장착해 기존 고객들이 가장 우려하던 위생과 청결에 대한 고민을 말끔히 해결한 제품”이라며 “혁신 기술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고객의 삶 전반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쿠쿠의 노력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