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코리아렌탈쇼’에 전시되는 제품 (왼쪽부터)‘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550’, ‘울파 멀티순환 공기청정기A850’,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와 청호나이스 모델 염정아 [사진=청호나이스]

[이뉴스투데이 황진영 기자] 청호나이스가 ‘2019 코리아렌탈쇼’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6월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서, 신제품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등 총 4개 제품군 18종의 생활가전을 소개한다.

전시회 기간 중 청호나이스 부스에서는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 시음행사를 비롯, ‘제품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현장 렌탈신청 고객은 가입비 면제, 할인 등의 특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현장 접수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김성대 실장은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 커피정수기 등을 최초로 출시하며 국내 생활가전 업계 기술력을 선도해 온 기업”이라며 “이번 전시회에서 당사의 우수한 제품들을 참관객분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하실 수 있는 장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