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라이트 식기세척기 SMS68MI04E [사진=보쉬]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생활 속의 기술(Invented for life)'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보쉬(BOSCH)’의 공식판매원인 ㈜화인어프라이언스(대표이사 이상희)는 보쉬 지오라이트(Zeolith®) 식기세척기 SMS68MI04E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보쉬 지오라이트 식기세척기는 유럽에서 에너지 효율 등급 A+++을 받았으며, 제올라이트(Zeolite) 광물질을 활용해 흡착력이 뛰어나 불순물 제거와 탈취, 제습에 효과적으로, 퍼펙트 드라이(PerfectDry) 기능이 대표적이다.

또한 보쉬 지오라이트 식기세척기는 유럽 기준으로 14kg 용량으로, 보쉬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의 정수를 담아냄으로써 에너지 효율을 높인 제품이다.

퍼펙트 드라이는 제품의 건조기능을 향상시켜 전력은 감소시키고 에너지 효율은 높여주는 기능으로, 대부분의 건조 과정에서 제올라이트가 수분을 만나면 발열하여 따뜻한 공기로 변환시킴으로써 건조력을 높이는 원리다. 3D 에어 플로우(3D AirFlow)에 의하여 따뜻한 공기가 기기 내부에 강하면서도 부드럽고 고르게 분사된다.

결과적으로 작동중인 건조 기능이 보다 향상돼 접시, 유리제품은 물론 덜 마르기 쉬운 플라스틱 재질의 식기류까지 완벽하게 건조해준다. 위 기능은 식기세척기의 전체 수명을 연장시키는 데도 효과적이다.

이 외에도 보쉬 지오라이트 식기세척기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세척력을 높이고 전력 소모를 줄였다. ▲인텐시브 70℃, ▲자동세척 45-65℃, ▲에코 50℃, ▲사일런스 50℃, ▲숏 60℃, ▲퀵 45℃, ▲예비세척 등 8가지 프로그램을 탑재해 사용자가 원하는 상황에 맞춤으로 기능을 작동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4가지 추가 프로그램을 함께 활용하면 세척 및 건조 시 더 나은 결과를 낼 수 있다. 배리오 스피드 플러스(VarioSpeedPlus) 프로그램을 원하는 프로그램과 함께 이용하면 세척시간은 최대 3분의 1로 줄이면서 동일한 세척 결과를 볼 수 있다. 인텐시브 존(IntensiveZone) 활용 시 식기 오염도에 따라서 내부 상·하단에 분리 적재하여 세척하므로 세척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화인어프라이언스는 보쉬 식기세척기를 첫선을 보임으로써 순차적으로 더욱 다양한 식기세척기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향후 그 밖에 다른 생활가전과 주방가전 제품들의 국내 출시도 앞두고 있다. 따라서 소비자들의 여러 생활방식에 따른 각양각색의 니즈에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신제품 보쉬 지오라이트 식기세척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화인어프라이언스를 통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