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정상현 기자] 서부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민향심, 공동위원장 장영숙)에서는 2019. 3. 12.(화) 오전 11:00 서부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1분기 정기 회의를 개최했다.

서부2동 사회보장협의체는 2015년 2월 구성되어 생일 케이크를 지원하는 ‘Happy day’사업, 김장김치 및 수제치즈 전달사업, 청소년 음악회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아동․청소년과 독거노인 등에 정서적․물질적 지원을 하는 순수 민간복지단체로 활동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18년도 활동 현황 점검, 2019년도 복지사업 계획 및 발굴 등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방안 등 다양한 안건으로 회의가 진행되었고, 신규위 원을 소개하는 자리도 마련되었다.

민향심 위원장은 “지금까지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서비스 연계에 노력해주신 위원들에게 감사드리고, 2019년에도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장영숙 공동위원장은 “2018년에도 다양한 활동으로 타 협의체의 모범이 된 것처럼, 2019년에도 지역사회 복지에 구심점이 되는 협의체가 되도록 노력하자.〃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