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네츄럴라이프>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환절기 유아주부 필수품으로 입소문 난 ㈜네츄럴라이프(사장 김경락) 대표 브랜드 삼부커스가 지난 12일 고양 스타필드에서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하남스타필드에서 첫 클래스를 성료한 후 두번째로 진행된 쿠킹클래스는 신세계 쿠킹스튜디오 고양점에서 ‘삼부커스 오리지널’ 시럽을 활용해 환절기 따뜻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라떼와 삼부커스 여자캐릭터인 ‘엘리’ 얼굴 모양 케잌을 만들면서 엄마와 아이가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삼부커스는 블루베리보다 300% 높은 항산화력을 지닌 '엘더베리'를 64배 고농축한 시럽으로써 합성방부제, 합성색소, 합성향료, 글루텐이 무첨가된 제품이다.

삼부커스 브랜드팀에 따르면 “지난 8월 하남에서 진행된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레시피에 이어 환절기에 적합한 레시피 공개를 통해 집에서도 아이들이 간편하게 즐기면서 동시에 ‘스스로 이기는 힘’을 길러 항상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이랑 함께하는 쿠킹클래스에 활용된 삼부커스 ‘오지리널’은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 ‘네추럴라이프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