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백화점>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가을 색깔을 테마로 한 콘서트가 개최된다.

롯데백화점이 ‘가을, 사색에 빠지다 <Fall in Color> 콘서트(이하 가을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9월 26~30일 진행하는 가을 콘서트는 전국 7개점 옥상공원 및 광장에서 개최된다. 각 26일(미아점·부산본점)과 29일(본점·센텀시티점·건대점·관악점), 30일(김포공항점) 총 3일간 진행된다.

콘서트 테마로 롯데백화점이 선정한 F/W 4가지 트렌드 컬러를 삼아 사색(4色)이다. △연분홍 장미△깊고 푸른밤 △달콤 알밤 △가을빛 석양에 어울리는 음악을 들려준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커피소년’과 함께 연분홍 장미와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감성 콘서트를 준비해 오는 26일 미아점과 29일 본점 영플라자에서 선보인다. 깊고 푸른밤에 분위기를 더욱 깊게 만들어줄 가수 ‘긱스’ 라이브 콘서트는 오는 26일 부산본점, 29일 센텀시티점에서 만날 수 있다.

최대호 시인과 함께 달콤 알밤과 어울리는 ‘시 콘서트’를 29일 건대점과 30일 김포공항점에서 진행한다. 가을빛 석양을 더욱 붉게 만들어줄 가수 ‘여행스케치’ 기타 콘서트도 29일 관악점에서 즐길 수 있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올 가을에 트렌드를 주도할 네 가지 컬러를 선정했으며, 이러한 컬러를 고객들에게 보다 쉽고 즐겁게 알려드리기 위해 이번 콘서트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