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은 성능과 효율 두가지를 모두 충족한 '캐리어 클라윈드 의류건조기'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은 저온제습건조 히트펌프 타입(10㎏)으로, 왼쪽부터 화이트, 다크실버 색상. <사진제공=오텍>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캐리어에어컨은 성능과 효율 두가지를 모두 충족한 ‘캐리어 클라윈드 의류건조기’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2018년형 ‘캐리어 클라윈드 의류건조기’는 저온제습건조가 가능한 히트펌프 타입(10㎏)과 고온열풍의 히터 타입(3㎏)의 두 가지 방식으로, 사용자의 생활 패턴에 맞게 구매해 사용할 수 있으며 색상은 화이트, 실버 등 2종이다.

저온제습건조 히트펌프 타입(10㎏) 의류건조기는 사용 환경에 따라 운전량을 정밀하게 제어하는 인버터 BLDC(Inverter BLDC Motor) 모터를 적용해 에너지 효율을 높였다.

이 제품은 히트펌프 시스템을 이용해 저온제습건조 방식을 적용, 세탁물 내부의 습기를 제거하여 옷감의 손상을 최소화한다.

아울러 다양한 맞춤 건조코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데님(청바지)·면직, 울, 합성섬유 등 건조물에 따라 건조코스, 건조시간을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에 더해 고급스러운 화이트 LED 디스플레이와 내부조명을 탑재해 디자인과 편의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고온열풍의 히터 타입(3㎏) 의류건조기는 1~2인 가구를 겨냥한 소용량 제품으로 작은 크기지만 빠르고 위생적인 건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슬림한 사이즈와 편리한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활용성이 뛰어나다.

이 제품은 전기로 직접 열을 만들어 건조하는 전기히터 방식으로 창문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표준, 강력, 급속, 먼지털기 등 다양한 운전 기능을 탑재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캐리어 클라윈드 의류 건조기는 황사, 미세먼지, 장마철, 습한 무더위 등 사계절 환경에서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생활을 윤택하게 만드는 전문 가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클라윈드(Klarwind)는 캐리어에어컨이 개발한 패밀리 브랜드다.

캐리어에어컨은 의류건조기 외에도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다양한 전문 가전제품에 해당 브랜드를 부착, 제품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캐리어에어컨의 2018년형 ‘캐리어 클라윈드 의류건조기’는 전국 캐리어에어컨 전문점·온라인 공식직영 캐리어몰(www.carriermall.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