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주류>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롯데주류의 ‘피츠 수퍼클리어’가 이번에 선보이고 있는 레드캠페인 일환으로 세번째 광고동영상 ‘축구응원편’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1, 2편에 이어 맥주를 주문하는 상황에서 소비자 스스로 '맥주 브랜드'를 선택하도록 제안하는 내용이다.

이번 3편의 배경은 축구대표팀을 응원하는 위해 모인 저녁 자리다.

붉은 악마 응원단이 아무 맥주나 주문하려고 하자 조정석이 등장하고 "축구 볼 때 아무 맥주나 마시는 입맛에 레드카드"라며 피츠 수퍼클리어를 건넨다.

‘피츠 수퍼클리어’를 마시고 ‘오~ 피츠 코리아’로 응원하며 광고는 끝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최근 국가대표 선수들 응원하는 스페셜 패키지가 출시된 만큼 ‘피츠 수퍼클리어’의 레드캠페인을 이어가며 축구 응원의 열띤 분위기를 그대로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