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노진우 기자] KG에듀원 아이티뱅크(이하 KG에듀원)는 지난 22일과 23일 서울 종로와 부산 서면에서 ‘ITing 서포터즈 5기’ 약 두 달간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ITing 서포터즈 5기로 선정된 27명은 지난 두 달 KG에듀원의 온·오프라인 강좌를 직접 수강하며, KG에듀원의 교육시설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모니터링을 진행하였다.

이번 수료식에서는 KG에듀원 실무자들과의 멘토링, 마케팅 및 취업특강 교육, 우수 서포터즈 시상식 등을 진행하였다. 또한 이번 ‘ITing 서포터즈 5기’ 행사를 후원하였던 KFC에서 식사를 하며 수료식의 의미를 더했다.

모든 과정을 수료한 24명의 서포터즈들에게는 상장과 활동비를 지급하였으며, 이날 영예의 최우수 서포터즈 이주현(동국대), 이지혜(부경대), 최호진(숭실대)에게는 별도의 최우수 상장과 상금이 수여되었다.

또한, 수료한 서포터즈들에게는 KG그룹 입사시 가산점부여의 특전이 부여될 예정이다.

KG에듀원 ITing 서포터즈 담당자는 “학생들의 모니터링 내용은 KG에듀원의 서비스향상과 개선에 큰 도움이 되었고, 솔직한 후기를 참고하여 앞으로 더 좋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