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국먼디파마>

[이뉴스투데이 오복음 기자] 한국먼디파마는 지난 23일 경기도 이천 덕평휴게소 방문객 대상으로 ‘추운 겨울, 호흡기 건강을 응원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방문객에게 ‘건강한 겨울나기 예방수칙’ 및 마스크, 핫팩 등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보내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을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했다. 

특히 평창 동계올림픽, 설 명절 등으로 이동 많은 2월, 바이러스 등 각종 감염질환이 우려되는 시기인 만큼 약해지기 쉬운 호흡기 건강관리법에 대한 소비자 에듀케이션이 집중적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를 기획한 김광준 한국먼디파마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 마케팅 담당 대리는 “추운 날씨로 인해 콧물, 코 따가움 등의 호흡기 감염 초기 증상이 생기면 이에 대해 올바르게 대처해야 건강한 겨울을 지낼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호흡기 바이러스 감염 예방법으로는 손을 씻는 등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하고 적당한 습도를 조절해 콧속이 너무 건조하지 않도록 유지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그는 "호흡기 바이러스 감염 증상 초기에는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와 같이 콧속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을 활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