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소울워커’의 스텔라 승급 시스템을 소개하는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스텔라는 기타를 무기로 사용하는 어린 소녀로 귀여우면서도 슬픔을 간직하고 있는 독특한 설정의 캐릭터다. 이번 승급은 하루, 릴리, 어윈에 이어 4번째로 진행되는 업데이트로 승급에 성공하면 외형의 변화와 함께 신규 승급 스킬 획득으로 업그레이드 된 스텔라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오픈된 티저 페이지에서는 신규 승급 스킬 6종과 신규 서브 웨폰 ‘울브즈팬텀’의 모습을 영상을 통해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정식 업데이트는 오는 28일에 이뤄질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티저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28일까지 스텔라를 선택해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경험치를 100%추가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상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은 “승급을 통해 화려하게 변신한 스텔라의 새로운 매력에 모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