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베이 한혜진 이사 <사진제공=티켓베이>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티켓베이는 지난 29일 서울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 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상’에서 온라인 티켓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2018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동아일보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한 시상식으로 소비자의 알 권리와 선택권을 충족하고 기업의 가치 상승을 제고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대한민국 최대 여론기관인 한국리서치가 전문가 집단과 소비자를 대상으로 리서치를 진행했다.

티켓베이는 개인 또는 기업이 안전하게 티켓 거래를 할 수 있는 티켓 전문 마켓으로 뮤지컬, 콘서트, 스포츠, 레저, 상품권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티켓을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인터넷 서비스다.

지난 2015년 6월 론칭 후 현재 누적 회원 수 90만명,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수가 80만 건에 이르는 등 매년 큰 폭으로 성장했다. 구매자가 결제 후 직접 구매확정을 누르기 전까지 티켓 대금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에스크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며 국내 이용자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쇼핑몰 방식의 구매 프로세스와 다양한 결제 수단을 통해 편의성을 제공하고 검색 기능, 가격 정렬, 카테고리 분류 등을 통해 신속한 판매와 구매가 가능하다.

한혜진 티켓베이 사업본부 이사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가장 우선시 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