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맞이 고체 향수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사진제공=지덕체>

[이뉴스투데이 구동환 기자] 한빛소프트의 지덕체는 오는 2월 고체향수 만들기 원데이클래스 '나만의 향기를 선물하세요'를 1만원에 수강할 수 있다고 30일 밝혔다.

2월부터 1만원에 인기 원데이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는 '만원 이벤트'는 새로운 취미생활이나 배움을 원하는 이들이 부담없이 다양한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빛소프트의 다양한 배움을 연결해 주는 지식공유 플랫폼 지덕체는 발렌타인 시즌인 만큼 고체 향수가 로맨틱한 선물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수강생이 직접 원하는 향을 조향해 향수를 만들어 볼 수 있어 누구나 특별한 경험이 되는 수업이다. 특히 병이 깨지거나 향수액이 샐 염려가 있는 액체 향수에 비해 휴대가 간편하고 은은해 남녀 모두가 선호하는 아이템인 고체 향수를 2개 완성해 가져갈 수 있어 연인이나 친구에게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나만의 향기를 선물하세요는 서울 마포구 신수동 459 상가동 2층에서 2월 10일 토요일 오후 2시, 2월 13일 화요일 오후 7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지덕체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을 할 수 있는 클래스를 선호하는 이들을 많다”며 “고체 향수 만들기를 통해 로맨틱한 향기를 만들어 마음을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