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AK플라자>

[이뉴스투데 이호영 기자] AK플라자(대표 정일채) 분당점은 개점 20주년을 맞아 4일 AK스튜디오에서 '에이지투웨니스' 모델 견미리씨를 초청, '동안 메이크업 클래스'를 개최했다. 

5일 AK플라자에 따르면 행사 당일 '에이지투웨니스'(에이지 20's) 브랜드 모토이자 여성 소비자층 최대 관심사인 '가장 아름다웠던 20대 피부 표현'을 위한 마사지법, 동안 피부 표현법 등 뷰티 클래스를 2시간 가량 진행했다.

이어 에이지 20's 에센스 커버팩트 모델 견미리 씨가 메이크업 클래스에 직접 나서 자신만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나누고 동안 피부 표현법을 시연, 여성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클래스 후 견미리 씨는 분당점 화장품 매장 1층 에이지 20's 매장  방문 고객과 소통하며 동안 피부 표현을 위한 제품 활용법, 나에게 맞는 제품 고르기 등을 소개했다.

에이지 20's는 2012년 11월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로 홈쇼핑을 통해 선보였다. 2013년 9월 출시한 '에센스 커버 팩트'가 성공하면서 히트 브랜드로 부상했다. 

지난해 9월 AK플라자 수원AK타운점에 백화점 처음 '에이지 20's' 정식 매장 오픈 후 1년간 목표 매출을 110% 달성했다. 매장 오픈 시점인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2개월 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 신장했다.

AK플라자는 에이지 20's 1호점 오픈 후 큰 인기 속 소비자들의 오프라인 매장 니즈 증가로 9월 22일 AK플라자 분당점에 2호점을 열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