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폴 스미스, 겨울 그레이 체크 엡섬 코트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영국의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폴 스미스(Paul Smith)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그레이 체크 엡섬 코트를 출시했다. 

그레이 체크 엡섬 코트에는 이번 시즌 주요 트렌드로 자리잡은 체크 패턴이 전체적으로 적용됐다. 한 톤 다운된 그레이 색상에 영국을 대표하는 클래식한 패턴인 글렌체크(작은 격자로 구성된 큰 격자 무늬)가 더해졌으며, 이와 함께 옷감부터 절개까지 세밀한 테일러링(고객에게 딱 맞도록 재단)에 집중했다.

체크 앱섬 코트는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으로 수트·캐주얼 복장 등 다양한 스타일에 멋스럽게 걸치기 좋다다. 또 부드러운 스코틀랜드 캐시미어와 울을 소재로 사용해 착용감을 더했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멘, 이요백과 함께한 겨울 아우터 화보 공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멘(BEANPOLE MEN)이 톱 모델 이요백과 함께 겨울 패션 스타일링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빈폴멘은 캐주얼하면서도 모던한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의 코트부터, 퍼 디테일의 멋스러움과 보온성까지 동시에 갖춘 패딩까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아우터를 선보였다.  

특히 올 가을·겨울 시즌 트렌드인 체크 패턴을 코트 뿐 아니라 아우터, 셔츠, 스웨터 등 다양한 아이템에 접목해 빈폴만의 모던하고 클래식한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또 빈폴의 헤릿(Herit) 체크를 활용한 코트 라인을 토대로 아이보리 컬러의 터틀넥, 슬림핏 팬츠를 매칭해 담백한 모던룩을 연출했다. 

<사진=코오롱FnC>

◇코오롱 FnC 엘로드, VIP 고객 초청 골프 대회 개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엘로드’가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 ‘2017 엘로드 인비테이셔널’을 오는 30일 천안 우정힐스 컨트리클럽에서 개최한다.

이번 엘로드 인비테이셔널은 144명의 엘로드 VIP고객들이 참가해 36개 조를 이루어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며, 엘로드에서 후원하는 국가대표 골프선수의 원포인트 레슨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엘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카구치’와 함께하는 스타일링 클래스를 운영, 2018 봄·여름 시즌 신상품 소개 및 품격 있는 필드 스타일링 연출법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엘로드 양말세트와 에코백, 럭키슈에뜨 실크 스카프, 위즈더마 쿠션 및 마스크 제품, 혼마 골프공 등으로 구성된 참가 기념을 제공한다. 수상자에게는 부상으로 코오롱 모터스 BMW 세단, 위즈더마 스킨케어 세트, 엘로드 클럽 아이언 세트, 쿠론 가방 등이 주어진다.

<사진=패션그룹형지>

◇형지에스콰이아 경찰화 브랜드 확정 기념 ‘청년 경찰화’ 출시

형지에스콰이아가 전개하는 에스콰이아가 2017년 경찰 단화 경쟁 입찰에 성공하며 이번 시즌 새롭게 ‘청년경찰화’를 출시했다. 형지에스콰이아는 사전에 진행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합격점을 받았다. 

이번 주에만 3만여 족의 경찰화를 납품을 완료하게 된 형지에스콰이아에서는 경찰화에 적용되는 동일한 기술들을 접목하면서도 가격 경쟁력이 있는 구드를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청년 경찰화’라는 이름의 제품을 선보였다. 

‘경찰단화’는 매일 착용하는 신발인 만큼 ‘경량 몰드’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줬으며 구겨 신어도 뒤축이 복원되는 이리턴(E-Return) 기술 및 엘라스틱 밴드를 적용했다. 급하게 출동이 필요한 순간 구두 주걱 없이도 신발을 신고 벗기 편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청년경찰화는 에스콰이아, 영에이지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