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들이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생맥주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주류>

[이뉴스투데이 유경아 기자] 롯데주류는 ‘피츠 수퍼클리어’ 생맥주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주류에 따르면 ‘피츠 수퍼클리어’는 자체 개발한 고발효 효모인 ‘수퍼 이스트’를 사용해 잡미를 줄여 깔끔한 끝맛이 특징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최근 출시 100일만에 4000만병(330ml 기준) 판매를 돌파하는 등 국내 맥주 시장에 성공적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