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용호 기자]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소장 김병진)가 오는 10일 오후 2시 숙명여고 대강당에서 2019학년도 대입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총 3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김병진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장이 '2019학년도 상위권 대학 합격 전략'이라는 주제로 전형계획안을 통해 핵심 평가 요소를 파악하고 학생부종합전형에서의 내신 의미와 입시에서의 내신 중요성을 설명하는 한편, 정시 지원의 실체와 모의고사에서 객관적인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실질적인 대입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SKY 합격생들과 김병진 소장이 상위권 대학 수시의 핵심인 학생부종합전형을 유형별로 분석하고, 3부에서는 신승범 강사가 연사로 나서 고1, 2 학생들에게 성공적인 대입을 위한 학교생활 가이드와 수험생활 시기별 주의점과 극복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은 사전예약을 통해 가능하며, 연구소 측은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2019학년도 대입전략 설명회 자료집', '2019 입시리허설', 'SKY 학과정보 AtoZ'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 설명회 현장에서 온라인 설문에 참여하면 강연 자료를 받을 수 있고, 설문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국어 고난도 독서 기출문제집'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설명회 사전 예약은 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