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K엔카직영>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SK엔카직영(총괄대표 박성철)은 28일부터 봄을 맞아 기존에 타던 차를 팔고 새로운 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한 새출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최근 홈엔카 내차팔기와 같은 개인 매입 서비스를 이용해 기존에 타던 차를 파는 소비자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SK엔카직영의 경우 지난해 기준 전년 대비 약 46% 가량 관련 서비스 이용자가 늘어났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다음달 14일까지 15일간 홈엔카 내차팔기 서비스를 이용해 내 차를 판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SK엔카직영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내 게재된 주소에 홈엔카 내차팔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로봇청소기(1명) ▲2등 홈CCTV(1명) ▲3등 스마트 플러그(1명) 등 다양한 최신 사물인터넷(IoT) 제품과 행운상으로 ▲주유상품권 1만원권(1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17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박지원 SK엔카직영 매입담당 상무는 "3월은 새학기, 취업, 이사 등의 새출발과 관련된 이슈가 많은 시기로, 내 차 교체를 위해 매입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도 증가하는 경향이 있다"며 "기존에 내 차를 팔 계획이 있던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내 차의 숨겨진 가치와 적정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길 추천하다"고 말했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