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칠성음료>

[이뉴스투데이 윤중현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운영하는 롯데칠성몰이 오는 28일까지 SK텔레콤의 내비게이션 서비스 ‘T맵(Tmap)’과 제휴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13년 오픈한 롯데칠성몰이 간편 로그인 도입, 구매 단계 간소화, 포인트 제휴 확대 등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로 지난 2월 8일에 리뉴얼 된 점을 알리고, 전용 모바일 앱 활성화와 신규 고객 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T맵 이용자들에게 운전 상황별 브랜드 노출과 목적지별 칠성몰 쿠폰 증정, 홈서비스 응모 등을 통해 맞춤별 음료 제품 및 롯데칠성몰 쿠폰을 증정한다.

‘운전 상황별 브랜드 노출’은 장거리 운전시 졸음방지에는 에너지음료 핫식스가 제격임을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T맵으로 목적지를 검색하고 주행 거리를 기준으로 운전 소요시간이 2시간 이상인 장거리 운전자에게 이벤트 내용을 알리고, 목적지에 도착하면 경품으로 핫식스 250ml 캔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핫식스 기프티콘은 하루에 2,142개씩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이벤트 전체 기간 동안 총 3만개가 제공된다.

‘목적지별 칠성몰 쿠폰 증정’은 T맵으로 목적지를 검색하면 해당 장소와 어울리는 음료 제품의 무료 교환 및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영화관, 미술관 등 문화 시설을 목적지로 검색하면 ‘데이트 전에 생기 챙기셨나요?’라는 팝업창과 함께 무작위로 선정된 당첨자 총 1천명에게 데일리씨 레몬1000C+ 1박스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헬스장, 운동장 등 스포츠 시설을 목적지로 검색하면 ‘땀 흘리는 스포츠엔 게토레이!’라는 팝업창과 함께 당첨자 총 1천명에게 게토레이 1.5페트 1+1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들은 롯데칠성몰의 쿠폰등록 페이지에서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홈서비스 응모 이벤트’는 자동차 안에 필수품으로 생수를 비치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T맵의 메인 메뉴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 전원에게 롯데칠성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홈서비스 1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이 중 50명을 선정해 에비앙 330ml 페트 홈서비스 1년 이용권을 제공한다.

T맵과 제휴한 이벤트는 T map 버전 5.0 이상, 안드로이드폰에서 참여 가능하다.

키워드
#N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