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 애쉬 펄 색상이 18일 오후 12시까지 래플 응모를 오픈한다.이날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하며 응모 결과는 19일 오후 5시 이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응모는 선착순 신청이 아니며 시간 내 자유롭게 응모 가능하다.당첨자는 오는 20일 오전 8~10시에 한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당첨자 구매가 끝나고 잔여 재고가 있을 시엔 오전 11시부터 아디클럽 회원 대상으로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착순 발매된다. 한편 이지부스트 시리즈는 미국 래퍼 카니예 웨
[이뉴스투데이 신하연 기자]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350 V2(코어블랙)가 이날 오전 11시부터 래플 응모를 오픈한다.오후 2시까지 3시간 동안 응모를 진행하며 응모 결과는 4일 오후 1시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으로 발표될 예정이다.응모는 선착순 신청이 아니며 시간 내 자유롭게 응모 가능하다.당첨자는 오는 5일 오전 8~10시에 한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당첨자 구매가 끝나고 잔여 재고가 있을 시엔 오전 11시부터 아디클럽 회원 대상으로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착순 발매된다. 한편 이지부스트 시리즈는 미국 래퍼 카니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2019 무신사 블랙 프라이데이’를 29일이 시작되는 밤 12시 자정부터 12월 2일까지 4일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아디다스, 뉴발란스, 닥터마틴, 탑텐, 커버낫, 키르시,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앤더슨벨, 스컬프터 등 무신사 인기 브랜드를 비롯한 1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5만8000여 개 상품을 최대 80% 이상 할인 판매한다.하이라이트는 오는 30일, 1일 양일 간 스페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30일에는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아이템베이는 한정판 운동화 발매 정보를 알려주는 앱 ‘S-FO’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새 슬로건 발표로 고객 가치 중심의 서비스 확대를 선언한 아이템베이가 이번엔 패션 분야 진출로 미래 성장 동력을 찾기 위한 사업 다각화 전략을 추진한다.회사측에 따르면 유명 스포츠 브랜드들의 극소량 제작 운동화를 통한 한정판 마케팅이 활발하게 진행되며 이에 대한 관심도 자연스럽게 증가하고 있다.대부분의 한정판 운동화들이 추첨 방식을 통해 구매를 진행하고 있으나 커뮤니티 중심으로 정보가 교류되어 부정확한 정보, 편의성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아디다스가 '이지 부스트 350 V2 블랙'을 선착순 발매한다.7일 아디다스에 따르면 오전 8시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이지 부스트 350 V2 블랙'을 선착순 판매한다.카시나 온라인,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이지부스트 시리즈는 아디다스와 뮤지션 카니예 웨스트가 협업해 만들어진 라인업이다. 지난해 출시된 스태틱모델 실루엣을 그대로 가져왔다. 출시되는 모델은 블랙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아디다스 프라임니트로 볼을 감싸주는 안전한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ABC마트가 지난해 최고 슈즈를 선정했다.ABC마트가 2018년 한해 동안 가장 사랑받은 신발과 슈즈 트렌드를 이끈 신발 각각 다섯 제품을 발표했다고 3일 밝혔다.작년 한해 ABC마트 신발 판매율 집계 결과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반스 올드스쿨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순서대로 휠라 디스럽터2,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코어 하이, 아디다스 슈퍼스타, 휠라 코트 디럭스 벨크로순으로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반스 올드스쿨은 2017년에 이어 2년 연속 ABC마트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제품으로 선정됐다.ABC마트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아디다스 온라인스토어가 23일부터 이지부스트 350 V2 세서미를 할인 판매함에 따라 아침 7시30분께부터 접속자가 폭증하고 있다.숍(shop)으로 시작되는 온라인스토어 홈페이지 링크를 입력하면 오전 8시40분께까지도 접속이 불가한 상태다. 하지만 포털사이트에서 검색 후 ‘파워링크’ 등에 공개돼 있는 이벤트 바로가기 링크를 누르면 아직 접속이 된다.아디다스는 23일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23~25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최대 50% 할인한다.가장 인기가 높은 이지부스트 350 V2 세서미를 비롯해 완더탁
[이뉴투데이 이지혜 기자] 9일 재발매 된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지브라’ 한정판이 온라인 완판되자 매장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이날 아디다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지부스트 지브라는 오전 8시부터 온라인에서 선판매 했다. 공개 후 1시간도 안돼 판매를 마쳤다. 이 때문에 온라인스토어가 마비되기도 했다.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전 11시부터 판매를 시작했으며 일부 매장은 고객들이 줄을 서서 구매에 나서기도 했다.이지부스트 시리즈는 미국 래퍼이자 프로듀서 칸예 웨스트가 디자이너로 참여한 신발이다. 국가별로 소랑만 판매하고 있어 소장가치가 높고
[이뉴스투데이 편도욱 기자] 최근 스포츠업계에서 ‘콜라보레이션’이 눈에 띄게 늘고 있다. 콜라보레이션이 활발해지는 이유는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이해관계가 맞아 떨어지기 때문. 브랜드의 경우 제품과 기술력을 알리고 소비자들은 다양한 라인 출시로 구매 선택의 폭이 넓어진다는 일석이조의 장점이 있다. 이에 따라 이뉴스투데이는 다양한 형태로 진화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트렌드를 모아봤다. 스포츠 업계는 국 내외 무대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두고 있는 선수들의 후원에 활발하다. 후원 선수들이 실제 경기를 통해 자사 제품을 사용할
[이뉴스투데이 김영삼 기자]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힙합 뮤지션 칸예 웨스트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이지부스트(YEEZY BOOST) 350’을 오는 27일 한국을 포함해 전세계 동시 발매 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월 아디다스와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이지부스트 750’을 선보였을 때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일으키며 발매 즉시 완판 소식을 알렸다. 당시 이 신발을 얻기 위해 세계 각국의 사람들은 발매 며칠 전부터 매장 앞에서 밤을 새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바 있다.이번 ‘이지부스트 350’은 한 줄의 실로 정교하게 짜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