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김승희 기자]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이 감염병 예방을 위해 비누로 30초 이상 손 씻기를 생활화할 수 있도록 ‘손 씻기 노래, WASH’(이하‘손씻기송’)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6일 공개했다.노래는 따라 부르기 쉽고 경쾌한 리듬으로 어린이와 학생 눈높이에 맞춰 제작했다. 음원과 영상은 도교육청 홍보대사 이현지(랩하는 쌤튜버 ‘달지’)와 장래원(래퍼, 쇼미더머니8 출연)이 직접 참여하여 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도교육청은 향후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학생 대상 손 씻기 영상 챌린지에 동참을 유도한다는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처음처럼 플렉스’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알코올 도수는 16.7도이며 출고가는 1015.3원이다.처음처럼 플렉스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래퍼 염따와 롯데칠성음료가 컬래버레이션해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이다.제품명은 염따가 유행시킨 ‘플렉스 문화’에서 따왔다. ‘플렉스’는 자신의 부와 능력을 과시하거나 라이프스타일을 자랑하는 의미로 쓰이는 힙합용어로 1990년대 힙합가사에 등장해 알려지기 시작했다.우리나라에서는 래퍼 염따가 ‘쇼미더머니8’에 출연해 ‘플렉스 해버렸지 뭐야’라고 말한 이후 유행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하늘보리 4행시를 남기면 방청권을 받을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웅진식품이 ‘쇼미더머니8’ 파이널 무대 방청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웅진식품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에 ‘하늘보리’ 4행시를 남기면 응모 가능하다. 4행시를 남긴 참여자 중 우수작 5명을 선정해 쇼미더머니8의 파이널 무대 방청권(1인 2매)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1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7일에 발표된다.장미리 웅진식품 차음료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주 고객층인 2030 소비자들에게 특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한국지엠주식회가 지난 8월 한 달 동안 국내 시장서 6411대를 판매했다.쉐보레 스파크는 국내 시장서 3618대를 판매하며 가장 두 달 연속 3000대 이상 판매를 기록했으며 쉐보레 트랙스는 내수 시장에서 1047를 판매해 스파크의 뒤를 이었다.특히 트랙스는 인기 프로그램 중 하나인 ‘쇼미더머니8’에 차량을 지원하며 최종 우승자에게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을 부상으로 제공하는 등 활발한 마케팅을 지원받고 있다.한국지엠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 시저 톨레도는 “스파크, 트랙스 등 쉐보레 브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쉐보레는 글로벌 소형 SUV 더 뉴 트랙스와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8’ 협업과 차량 지원 및 최종우승자에게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을 부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쇼미더머니8과 함께 제작된 쉐보레 트랙스 레드라인 광고영상은 9일부터 공개됐다. 특히 이번 광고는 쇼미더머니8 프로듀서인 비와이와 트랙스 레드라인이 어우러져 비와이의 음원 ‘가라사대’를 개사해 새롭게 전달한다.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국내 힙합 열풍을 이끌어온 쇼미더머니와의 콜라보를 통해 젊고 트랜디한 고객들에게 트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