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농심켈로그는 정인호 대표이사·사장이 2024 제22회 GPTW 글로벌 경영 컨퍼런스&시상식에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 부문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시상식은 미국, 유럽 등 세계 150여개국과 공동으로 신뢰 경영을 연구하는 GPTW Institute의 주관으로 진행됐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는 기업의 구성원들이 CEO 신뢰지수를 직접 평가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은 상으로, 믿음, 존중, 공정성, 자부심, 동료애 등 5대 범주의 항목을 백분율로 지수화해 평가한다.정인호 대표이사·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농심켈로그는 총 3000명에게 1억원 상당의 리워드를 증정하는 ‘럭키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켈로그 대표 시리얼 콘푸로스트와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를 대상으로 진행한다.프로모션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럭키박스 에디션을 구매하고 시리얼 패키지를 열어 상자 내부에 인쇄된 토니와 체키 캐릭터를 찾으면 된다. 캐릭터가 있을 경우 당첨이며,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해 함께 인쇄된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면 7개의 럭키박스 중 랜덤으로 1개를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농심켈로그는 ‘하트 앤 소울 플레이’ 프로젝트를 전개하며 켈로그 글로벌 펀드로부터 지원받은 기금 5만 달러를 초록우산에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하트 앤 소울 플레이 프로젝트는 아동양육시설 어린이들이 신체적·정신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농심켈로그는 매년 수혜 기관과 아동 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왔는데,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5만 달러를 초록우산에 전달하며 수도권 내 9개의 아동양육시설과 140여 명의 어린이들의 건강한 몸과 마음을 지원하게 됐다.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농심켈로그는 강북구 결식아동과 소외계층을 위해 시리얼 총 19만인분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기부는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강북구 취약계층에게 든든한 한 끼 식사 전달을 위해 실시됐다.특히 올해는 더 많은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달하기 위해 미아동 외에 삼양동과 인수동까지 수혜 범위를 넓히고 수량 또한 지난해 약 6만인분에서 올해는 약 19만인분으로 3배 이상 대폭 확대했다.나눔 물품은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든든한 브랜 그래놀라 등으로 구성돼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 및 발달을 돕고, 강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농심은 농심켈로그와 세계 식량의 날(16일)을 맞아 결식아동 지원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2020년 처음 기부를 시작한 이후 4년째다.양사는 최근 초록우산과 전달식을 갖고 4000인분 상당의 스낵과 시리얼을 기부했다. 기부한 물품은 초록우산 복지관 5곳과 한사랑장애영아원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농심 관계자는 “우리 사회 사각지대에 놓인 어린이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매년 식품 기부에 동참하고 있다”라며 “농심이 전한 식품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환경에 대한 소비자의 적극적인 관심이 증가하면서 ‘식사이클링’이 주목받고 있다. ‘식사이클링’은 먹는다는 의미의 한자 ‘식(食)’과 재활용의 ‘리사이클링(recycling)’를 합친 신조어다. 남은 음식을 최소화하거나, 포장재를 지속가능한 것으로 변경하는 등 식사 전부터 끝까지 전 과정에서 환경을 고려하는 활동을 의미하는 ‘식사이클링’은 2023년 외식업 트렌드 중 하나로 꼽히기도 했다.이는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의 친환경 실천 의지를 높이고 있는 것과 관련이 있다. 지난해 진행된 설문조사에 따르면, 친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농심켈로그가 소외계층을 위한 총 19만인분의 나눔을 실천한다고 21일 밝혔다.농심켈로그는 이와 같이 2022년 한 해 동안 사회 곳곳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결과, 전국 총 1255곳의 수혜기관에 역대 최대 규모인 총 180만인분의 식품을 기부했다.농심켈로그는 해마다 나눔 규모를 확대하며 따뜻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명절, 가정의 달, 세계 식량의 날 등을 기념해 대규모 식품 기부를 실시했으며 임직원과 소비자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이뉴스투데이 유수현 기자] 식품업계는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1980이후 출생)와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오감만족’ 마케팅에 사활을 걸고 있다.15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식품업계는 체험형 팝업 스토어 마케팅에 활발히 나서고 있다. 새로운 볼거리와 예술 작품 등을 찾아다니며 자신의 취향을 드러내고 문화적 만족감을 충족하는 MZ세대의 발길을 끌기 위해서다.코카콜라는 지난달 몰입형 미디어 아트 전시관 ‘아르떼뮤지엄’과 손잡고 코카콜라 크리에디션 X 아르떼뮤지엄 ‘드림월드’ 팝업을 오픈해 운영 중이다. 이번 팝업은 ‘코카콜
[이뉴스투데이 박현 기자] 매일유업이 ‘오너 3세’ 김오영(36)씨를 중심으로 한 경영 기반 확립에 속도를 내고 있다. 현재 생산물류 혁신 담당 임원인 김씨가 조만간 회사가 주력하고 있는 신사업 부문을 총괄하며 보폭을 확대할 가능성이 제기된다.◇사업영역 확장·신제품 출시 가속화매일유업 창업주 고 김복용 회장의 손자이며 김정완 매일유업 회장의 장남인 김씨는 지난 2014년 신세계그룹에 사원으로 입사해 신세계백화점과 신세계프라퍼티에서 재무 업무를 담당했다. 이후 지난해 10월 매일유업에 임원으로 입사하며 경영수업 과정을 밟아 왔다.매일
[이뉴스투데이 정혜원 기자] 농심켈로그가 지구의 날을 맞아 일상에서 친환경 라이프를 실천하는 ‘고 그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고 그린 캠페인은 환경과 자원 보호를 위한 켈로그의 글로벌 친환경 캠페인이다. 한국에서는 지난 2019년 공식 출범됐다.그동안 켈로그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나 올해부터는 시리얼 패키지 수거, 시리얼 에코 리필 스테이션 이용 유도 등 소비자까지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확대 운영한다.먼저 일부 대형마트에서는 다 먹고 난 켈로그 시리얼 패키지를 수거하고 업사이클링 키링을
[이뉴스투데이 정혜원 기자] 농심켈로그는 국제구호개발단체 NGO 월드비전과 함께 결식 어린이에게 균형 잡힌 영양가 있는 아침식사를 제공해 건강한 학교 생활을 돕기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에 앞장선다고 4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지난 3월 31일 월드비전 본사에서 농심켈로그 정인호 대표이사·사장과 월드비전 조명환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침머꼬’ 캠페인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월드비전 아침머꼬 사업은 가정 내 여러 어려움으로 인해 아침식사를 못하고 등교하는 아동·청소년에게 영양과 기호를 고려한
[이뉴스투데이 정혜원 기자] 농심켈로그는 건강한 단짠 조합을 완성시킨 ‘에너지바K 다크초코&씨솔트’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신제품은 다크초코와 씨솔트의 조합에 하루 에너지를 채워줄 풍부한 견과류까지 더해져 맛은 물론 건강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쌉싸름하고 진한 다크초코와 고소한 견과류·곡류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 풍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했다. 거기에 콕콕 박혀 있는 프리미엄 씨솔트는 단짠 밸런스를 완성하여 건강하면서도 색다른 단맛 풍미를 극대화했다.에너지바K 다크초코&씨솔트는 63%의 높은 견과류·곡류를 함유했다.
[이뉴스투데이 정혜원 기자] 농심켈로그가 강원 강릉·삼척, 경북 울진 등에서 일어난 대규모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과 구호인력을 위해 10만인분 제품을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농심켈로그 식품 기부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가 긴급 구호 물품으로 산불 피해 현장에 전달한다.대피소에 머물고 있는 산불 피해 지역 이재민과 피해 복구에 참여하는 소방관 등에게 전달될 예정이다.긴급 거주지에 머무르며 식사를 챙기기 여의치 않은 이재민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영양을 갖춘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시리얼 첵스팥맛과 에너지바K를 제공
[이뉴스투데이 정혜원 기자] 켈로그는 인플루언서 ‘흔한남매’와 협업해 신학기 기획팩 2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제품은 △첵스초코 레인보우 △첵스초코 마시멜로 2종이다.첵스초코 레인보우는 5가지 곡물로 만들어진 레인보우 첵스초코 베이스에 유크림을 코팅해 부드럽고 달콤한 화이트 크림맛이 난다. 첵스초코 마시멜로는 진한 초콜릿맛 첵스초코에 딸기, 바닐라 2가지 마시멜로가 더해져 바삭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패키지 뒷면에는 신학기 테마로 선보이는 틀린 그림 찾기와 학교 찾아가는 길 찾기 게임 등을 추가해 재미 요소까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농심켈로그 프로틴이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3년 연속으로 시리얼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매년 각 산업별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았던 제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경영 실적·브랜드 가치·고객 만족·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4개 분야를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농심켈로그는 코로나19 상황 속 건강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3년 연속 수상의 영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유통가에서 타깃이 되는 소비자를 설정해 맞춤형 마케팅을 선보이는 핀셋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핀셋마케팅으로 높은 만족감으로 소비자 참여도와 관심을 이끌 수 있기 때문이다.23일 유통가에 따르면 무라벨 제품·펫펨족을 겨냥한 서비스와 제품·젊은 세대 취미 트렌드에 맞춘 굿즈 등이 눈길을 끌고 있다. 코카콜라는 무라벨 페트(PET) 제품 ‘코카콜라 컨투어 라벨프리’를 한국에서 출시했다. 한국 소비자의 환경에 대한 관심에 맞춰 전 세계 코카콜라 중 한국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됐다.SPC삼립와 농심 켈로그는 젊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농심켈로그가 신제품 ‘첵스 팥맛’을 활용한 레시피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를 켈로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농심켈로그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첵스 팥맛으로 만들 수 있는 레시피 아이디어를 댓글로 공유하면 된다. 본인의 레시피를 직접 만들어 인증샷을 올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기발한 레시피를 응모한 참여자 중 30명을 선정해 신제품 첵스 팥맛과 함께 ‘첵팥 할매’ 캐릭터가 담긴 한정 그립톡과 스티커를 제공한다.1등에게는 발뮤다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농심켈로그가 1일 매일두유와 손잡고 한달동안 프로틴 제품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단백질 시장 공략에 나섰다. 농심켈로그는 5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오늘의 픽’에서 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와 매일유업의 매일두유 고단백 제품 기획 세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 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매일두유와 11일까지 체험단 20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건강 트렌드를 겨냥해 맛있는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프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식품업계가 추석을 전후로 환경·사회·지배구조(ESG)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추석을 맞아 이디야커피는 ESG경영을 통한 상생가치의 실현을 위하여 추석 명절 전에 협력사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134개 업체 대상 약 87억원으로 명절 전 협력사들의 비용 부담을 낮춰 주고, 협력사와의 동반성장과 상생경영을 위해서다.앞서 오뚜기(158억원), 남양유업(92억원) 등도 대금 조기 지급을 진행한 바 있다. 추석 이후에는 농심이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함께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응원하는 ‘심심 트레킹’을 진행한다. 한국백
[이뉴스투데이 박예진 기자] 농심켈로그가 참여형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와 함께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운명의 새 테스트’를 진행한도 20일 밝혔다.농심켈로그의 ‘운명의 새 테스트’는 성격유형검사(MBTI) 기반 알고리즘으로 간단한 질문을 통해 참여자 응답을 분석하고 성향을 도출해 나와 닮은 새를 소개하는 레이블링 게임이다. 참여자와 닮은 새 유형에 따라 하루 중 가장 에너지가 차오르는 순간을 제시하고, 이를 돕는 건강한 아침식사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고됐다.이번 ‘운명의 새 테스트’는 참여자가 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