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무신사의 스니커즈 거래액이 3배 이상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나이키 입점과 동시에 인기 스니커즈를 발매하면서 성장을 견인한 것으로 풀이된다.18일 무신사 카테고리 거래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스니커즈 거래액은 직전주 같은 요일(4월 8일~9일) 대비 235% 증가했다. 전년도 동기간과 비교해도 3배 이상 늘어난 규모다.이 같은 판매 성과는 최근 신규 입점한 나이키 스니커즈 인기가 주효한 것으로 무신사 측은 보고 있다. 지난 15일 무신사에 공식 브랜드숍을 론칭한 글로벌 스포츠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신세계사이먼이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상반기 최대 규모 쇼핑 축제 ‘슈퍼 새터데이’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해외 명품부터 컨템포러리·스포츠·아웃도어·골프·키즈·리빙 등 전 장르 730여개 입점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선보이는 풍성한 쇼핑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렛 판매 가격에서 전 품목 20% 추가 할인 등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슈퍼 새터데이는 지난해 10월, 신세계사이먼이 5년 만에 다시 선보인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무신사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파트너십을 맺고 공식 브랜드숍을 15일 오픈했다고 밝혔다.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에어 포스 1 △에어맥스 90 △줌 보메로 △코르테즈 △덩크 등 아이코닉한 스니커즈부터 의류, 패션 잡화 등 나이키의 주요 상품을 무신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무신사는 나이키 신규 입점을 기념해 쇼케이스 화보를 공개한다. 화보는 무신사를 대표하는 ‘스트릿 스냅’ 콘텐츠를 통해 나이키를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연령과 스타일이 각기 다른 42인이 나이키 스니커즈를 신은 모습을 화보에 담아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나이키는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나이키 온 에어 (Nike On Air) 행사를 통해 올여름 선수들의 꿈을 실현하기 위한 에어(Air)의 새로운 이노베이션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나이키에 따르면 프랑스 현지 시각으로 11일 열린 행사는 세계 최대 스포츠 대회를 앞두고 지난 40년간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 나이키 에어를 비롯, 새로운 이노베이션을 선보이며 에어 혁신의 슈퍼 사이클에 돌입했음을 입증했다.나이키는 선수들의 나이, 사이즈, 종목을 불문하고 모든 선수들이 세계 최고의 무대에서 가장 좋은 경기력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신임 법인장으로 최문섭 대표를 공식 선임했다.최 대표는 26년 이상 유통 소매업 분야에서 사업 경험을 이어왔다. 1997년 GS리테일을 시작으로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과 나이키에서 요직을 지냈다. 2013년부터는 에르메스 코리아 상무이사를 역임하는 등 럭셔리 브랜드를 포함한 소매업 분야의 사업을 총괄하며 전문성을 두루 갖췄다는 게 밀레코리아의 설명이다.최 대표는 성균관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한 후, 주한 영국상공회의소(
[이뉴스투데이 김영민 기자] 우리은행이 여자 프로농구 우승을 기념해 푸짐한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우리WON 여자 프로농구단’은 지난 30일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린 2023 ~ 24시즌 WKBL 챔피언 결정전 4차전에서 KB스타즈에게 78-72로 승리해 챔피언 결정전 통산 12승이자 13회 우승이라는 기염을 토했다.이날 승리로 ‘우리WON 여자 프로농구단’은 대한민국 프로 스포츠구단 중‘가장 많이 우승한 구단’이라는 위업도 달성했다.경기에서 ‘우리WON 여자 프로농구단’은 ‘정규리그 2위 팀, 18년만에 챔피언 결정전 우승’이라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신세계그룹의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 ‘2024 랜더스 데이’가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이어지는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쇼핑 축제의 하이라이트를 연다.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서 진행하는 연례 행사로, 올해는 20개의 계열사가 힘을 합쳐 총 1조원 규모의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지난 1일부터 SSG닷컴, G마켓, W컨셉, 신세계라이브쇼핑 등 온라인 계열사가 행사의 포문을 열었고, 5일부터는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 행사가 이어진다.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패션 플랫폼 W컨셉은 2024 랜더스데이를 맞아 4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 간 야구 스타일링과 브랜드 추천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먼저, W컨셉 인기 브랜드를 활용한 캐주얼 스타일링 화보 12종을 공개한다. 야구장에서 경기를 위한 준비부터, 본 경기, 승리의 과정을 담아 SSG랜더스필드 내부 공간에서 스토리텔링 형태로 준비한 점이 특징이다.시티브리즈, 커버낫, 듀이듀이, 이이에 등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스웨트셔츠, 스커트, 팬츠, 슈즈 등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화보와 숏폼으로 만나볼 수 있다.이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한세엠케이가 지난 해에 이어 ‘나이키키즈’ 신규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며 성장 동력에 박차를 가한다.한세엠케이는 기존 나이키키즈 매장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선호도 및 니즈에 주목해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아울렛 형태의 나이키키즈 밸류 스토어인 롯데아울렛 이천점을 지난 20일 오픈했다. 지난해 11월 첫 선을 보인 롯데아울렛 동부산점에 이은 2호점으로, 최대 7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선보였다.신발 디스플레이 존은 자유롭고 에너지 넘치는 나이키 특유의 분위기 속에서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완연한 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신백멤버스페스타’를 열고 온·오프라인 봄 쇼핑 수요 선점에 나선다.3월 29일부터 4월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13개 점포에서는 봄 패션부터 아동 용품·침구류까지 300여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는 신세계그룹 계열사가 총 출동하는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랜더스데이’를 맞아 랜더스필드 스카이박스 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먼저, 부쩍 따뜻해진 날씨에 봄 패션을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주)(KREAM,대표이사 김창욱)은 우리카드(대표 박완식)와 손잡고 PLCC(상업자 표시신용 카드) ‘크림 우리카드’를 출시했다. 크림 우리카드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각 1종으로 구성됐다. 연회비 2만원의 신용카드 사용자는 크림 플랫폼 이외 결제 조건 30만원을 충족하면 월 최대 3만원 한도로 크림에서의 결제액 2%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국내외 전 가맹점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0.5%의 청구할인이 무제한으로 적용된다. 체크카드는 연회비 없이 전월 실적 20만원 충족 시 월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나이키는 2024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유니폼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나이키에 따르면 공개된 유니폼은 그라운드 위에서 선수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설계된 나이키의 진보적인 기술 드라이-핏 (Dri-FIT) ADV를 핵심으로 한다. 이와 더불어, 한국의 전통 예술과 장인정신에서 착안한 디자인을 통해 새로운 세대에게 축구에 대한 빛나는 영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먼저 홈 유니폼은 한국의 전통 건축 예술의 아름다움과 강인함에서 힌트를 얻어 이를 재해석했다. 한국 축구의 상징인 붉은색이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본격적인 골프 시즌의 시작과 함께 연중 최대 규모의 골프 페어를 연다.‘신세계 골프 페어’는 1년에 단 두 번만 열리는 최대 골프 행사로, 의류와 용품 등 골프의 모든 것을 가장 큰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최근 주목 받는 골프 브랜드들의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비롯 한정판 상품, 특가 상품 등을 선보이며 골퍼들의 발길을 이끈다는 계획이다.2020년부터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던 골프시장은 현재 성숙기로 접어들며 골프에 진심인 30~40대 고객과 VIP를 중심으로 쉼 없이 성장 중이다.실제 골프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오픈 13주년 기념행사를 열고 쇼핑객들을 맞이한다.2011년 3월 문을 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쇼핑과 힐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경기 서북부 대표 쇼핑센터로 자리매김했으며, 주변 관광지와 연계한 나들이 코스로도 각광받았다. 두 차례 확장을 거쳐 지난달 리뉴얼을 통해 ‘센트럴 스퀘어’ 공간도 새롭게 선보이면서 휴식과 다채로운 콘텐츠까지 가득한 달라진 아울렛의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3주년을 기념해 해외 명품·컨템포러리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쿠팡은 17일까지 최대 80% 할인하는 ‘스니커즈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스니커즈 페스타는 1년 중 한 번만 진행하는 대규모 신발 할인 행사로 연중 가장 높은 할인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지난해 고객들의 많은 관심으로 올해는 인기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뉴발란스, 아식스 등 글로벌 인기 브랜드 50여곳이 참여했다. 대표 상품으로 △나이키 에어맥스(10만원대) △아식스 젤카야노 트레이너(8만원대) △푸마 스피드캣 스니커즈(4만원대) △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플레이키즈-프로는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루키’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플레이키즈-프로는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로, 나이키, 조던, 컨버스, 헐리 등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를 중심으로 트렌디한 키즈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루키는 5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2회에 걸쳐 진행되고 있다.상반기에 활동할 16기 루키들은 총 12명이 선발됐으며, 3개월 간 공식 앰버서더로서 브랜드를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쿠팡은 오는 17일까지 레저/스포츠 브랜드 상품을 최대 65% 할인하는 ‘파워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고객은 인기 브랜드 제로투히어로/잠스트/밀레/나이키/아디다스 등 70개 이상의 브랜드 상품을 만날 수 있다.대표 특가 상품은 △밴프 피크닉 매트(7000원대) △루이비홈 등산모자(8000원대) △조아캠프 마운트 침낭(1만 2000원대) △피닉스 프리미엄 미러 수경(1만 5000원대) △엑스넬스 높이조절 골프티(1만 6000원대) △요넥스 배드민턴 라켓(5만원대) 등이다.올해 쿠팡에 신규 입점한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은 올해 상반기 첫 전시로 현대미술 기획전 ‘스티븐 해링턴: 스테이 멜로(STEVEN HARRINGTON: STAY MELLO)’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전시에서는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중심으로 활동해 온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의 작업 세계를 국내 최초로 소개한다. 스티븐 해링턴은 다채로운 색감으로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는 한편, 작가가 오랜 시간 고민했던 삶의 균형, 불안, 잠재의식 등에 대한 사색을 작품의 이면에 담는다. 잠재의식을 상징하는 캐릭터인 ‘멜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젝시믹스(XEXYMIX)는 대만 가오슝에 위치한 한신 아레나 쇼핑플라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타이베이와 타이중에 이어 현재 진행 중인 브리즈 난산에 이은 네 번째 팝업매장이다.대만 남부에 위치한 가오슝시는 중공업 도시이자 대표적 관광명소로, 각종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대만 제2의 도시로 불리는 곳이다.특히 가오슝시 줘잉구에 위치한 한신 아레나 쇼핑플라자는 높은 유동인구 등의 이점으로 브랜드 입점을 희망하는 기업들의 수요가 높은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습식 스포츠 타월은 일반 섬유소재 타월에 비해 흡수력이 높아 수영, 등산 등 스포츠 활동에 많이 사용되고 있으나 몸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임에도 관련 정보가 부족하다.이에 한국소비자원이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 중인 습식 스포츠 타월 12개 제품을 시험한 결과, 일부 제품에서 폼알데하이드가 검출됐고, 표시사항이 미흡한 제품도 확인돼 관리기준 마련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습식 스포츠 타월은 관련 안전기준이 없어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 기준을 준용해 시험했다.헹굼 전‧후의 폼알데하이드 함량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