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헬스케어가 2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37회 부산드림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사진=헥토헬스케어]
헥토헬스케어가 2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37회 부산드림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사진=헥토헬스케어]

[이뉴스투데이 신지원 기자] 헥토헬스케어는 2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제37회 부산드림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헥토헬스케어는 출산을 준비 중인 예비 부모는 물론,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드시모네 유산균의 과학적 우수성을 알리고, 성장 단계별 맞춤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꼭 필요한 8종 복합균주로, 좋은 것만 골라서 유산균은 골고루’라는 주제로 장 건강과 면역 밸런스를 돕는 드시모네만의 철학을 전달할 예정이다.

헥토헬스케어는 부산 지역 베이비페어 첫 참가를 기념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드시모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드시모네 체험팩을 100% 증정하며,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드시모네 포뮬러(DSF)’는 세계적인 유산균 권위자 클라우디오 드시모네(Claudio De Simone) 교수가 개발한 독자적인 유산균 배합으로 락토바실러스, 비피도박테리움, 스트렙토코커스 등 8종의 유익균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했다. 드시모네의 베이비·키즈 라인업은 생애주기별 세분화된 설계가 특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