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동서식품은 ‘포스트 그래놀라’가 지난해 2021년 419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직전년 대비 23% 신장했다고 23일 밝혔다. 동서식품은 이 같은 인기 상승에 편승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고객 마음 잡기에 나섰다. 그래놀라는 시리얼 가운데 귀리 등 곡물과 견과류를 뭉쳐 만들어 다양한 맛과 영양소를 동시에 챙기도록 한 제품이다.동서식품은 가장 최근인 이달 18일에 ‘포스트 코코 그래놀라’를 출시했다. 초콜릿이 코팅된 통곡물 그래놀라와 바삭하고 달콤한 오곡 코코볼이 잘 어우러져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서울 중심지에 가볍고 빠른 한끼를 추구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SPC삼립 외식 매장이 오픈했다.SPC삼립이 서울 광화문에 스내킹(Snacking, 샐러드‧샌드위치 등 가벼운 식사를 뜻하는 식문화 트렌드) 브랜드 시티델리(CITY DELI)를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시티델리는 캐주얼 레스토랑과 편의점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 매장으로 광화문 ‘타워8’ 1층에 자리 잡았다. 어반라이프 스내킹 스토어(Urban Life Snacking Store)를 콘셉트로 모던하고 스타일리쉬한 공간에서 제대로 된 한끼 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