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GS25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테마파크 GS25랜드’라는 테마로 행사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GS25 ‘갓세일’을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제로콜라 브랜드 대전 및 초인기 상품 1+1 등 엄선된 상품 50개를 선정했다. 펩시 제로탄산 5종, 코카콜라 제로탄산 5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및 메로나, 해태브라보콘, 참깨라면, 햇반반공기, CJ)맛군밤, 천하장사50G 등 인기가 높은 상품을 1+1으로 구매 할 수 있다.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정기행사에는 약 16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글로벌 유아동 패션 브랜드 ‘모이몰른’은 론칭 10주년을 맞아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지난 2014년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론칭한 모이몰른은 자연친화적인 북유럽 스타일의 디자인과 소재, 유니크한 그래픽을 중심으로 전개하는 유아동복 브랜드다.모이몰른은 한국과 중국, 일본, 미국에서 활발하게 사업을 전개하며 국내 유일의 글로벌 유아동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현재 국내 159개의 매장을 비롯해 중국 100개점, 일본 20개점의 오프라인 매장과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G마켓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의 연회비를 80% 이상 인하하는 한편, 추가 혜택까지 도입했다. 멤버십 가입 허들을 낮춰 이커머스 멤버십 경쟁에서 비교 우위를 점하겠다는 전략이다.26일 G마켓에 따르면, 멤버십 연회비 인하 이벤트는 내달 2일 오전 7시부터 6월 3일 오전 7시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 가입하는 신규회원이 대상으로, 기존 3만원이었던 연회비를 84% 인하한 4900원에 가입할 수 있다.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연회비 4900원을 결제하고 가입하면,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블랙야크(회장 강태선)는 복지카드 우대가맹점 서비스인 웰페어클럽과 제휴를 맺고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제휴를 통해 블랙야크는 공식몰에서 웰페어클럽 제휴 카드를 통해 결제하는 회원들에 한해 결제 금액의 5%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블랙야크 공식몰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돼 회원들은 더욱 폭 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웰페어클럽은 공무원, 공기업, 대기업 임직원 등 복지포인트를 지급받는 260만 이상의 회원이 이용하는 멤버십 서비스다. 회원들은 웰페어클럽과 제휴된 가맹점에서 복
[이뉴스투데이 주다솔 기자] 이케아가 더 많은 어린이들이 행복한 집에서의 생활과 일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이케아는 25일 어린이날을 맞아 ‘즐거운 놀이터, 우리 집’ 행사를 이날부터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행사 기간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멤버’에게는 행사 대상 어린이 제품 15% 할인 및 레스토랑 키즈밀 세트 특별가 혜택이 제공되며, 매장별로 어린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식물성 메뉴 등을 선보이는 이케아 매장 내 레스토랑에서는 맛과
[이뉴스투데이 손규미 기자] 삼성카드는 내달부터 새롭게 적용되는 국토교통부 주관 대중교통비 환급 지원 사업에 참여, ‘K-패스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K-패스 삼성카드’는 K-패스 마일리지 적립 및 추가 교통비 할인과 다양한 일상 영역 할인을 제공하는 생활비 절약 카드다.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은 K-패스 마일리지 혜택과 함께 추가 교통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K-패스’ 앱에서 ‘K-패스 삼성카드’를 이용 카드로 등록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기본으로 받을 수 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적립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카카오 인증서가 누적 발급 4천만을 돌파하며 전 국민 인증서로 인정받았다.카카오는 카카오 인증서가 2020년 12월 출시된 이후 3년여 만에 이용자 4천만 명을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카카오는 이용자들의 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전 국민이 이용하는 공공기관 서비스뿐만 아니라 금융, 보험, 멤버십, 여행 등 생활 밀착형 서비스까지 지속적으로 카카오 인증서 사용처를 확대해 왔다. 그 결과 발급수가 꾸준히 증가하며 지난 20일 4천만 이용자를 돌파했다.실제 카카오 인증서는 별도 앱 설치나 회원가입 없이 카카오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홈플러스가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신선식품 등 주요 먹거리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초저가에 판매하는 ‘리미티드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이번 ‘리미티드 특가’ 행사는 최근 고물가가 지속됨에 따라, 단순히 할인 폭을 늘리는 것을 넘어서 ‘고객들이 많이 찾는’, ‘체감 물가에 영향을 끼치는’ 상품을 선정하고, 한정된 수량에 할인을 집중, 소비자들이 혜택을 피부로 체감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할인 품목은 밥상에 주로 올라가는 육류, 생선, 과일 등에 집중했다. 27일부터 28일까지 △‘농협안심한
[이뉴스투데이 최용선 기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해피 메리 어린이날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4일 밝혔다.프로모션은 NBA키즈,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등 유아동복 5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한세공식몰 스타일24 및 각 브랜드 매장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진행된다.한세엠케이는 각 브랜드별로 2024 S/S 시즌 신제품 할인부터 사은품 증정까지 풍성한 혜택을 마련해 고물가 기조에 합리적인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층 공략에 나선다.먼저 NBA키즈는 오는 5월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KT 멤버십 데이터 기반 취향 맞춤형 커머스 ‘마들랜’의 월평균 거래건수가 전년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마들랜은 ‘마음에 들어오는 랜선 혜택’이라는 뜻으로, 고객의 멤버십 이용 데이터와 취향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는 KT의 멤버십 전용 커머스 서비스다. KT가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의 수요가 많은 상품을 생일, 기념일 등 필요한 시기에 추천하고, 고객들은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을 받아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K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들랜에서 카네이션 꽃다발과 메시지카드를 포함한 꽃 패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5월 웨딩 시즌을 맞아 백화점들이 신혼부부 수요 잡기에 나섰다. 가전제품을 필두로 고객 혜택을 늘리고 기획전 등을 마련했다.23일 업계에 따르면 백화점은 가정의 달이자 웨딩, 이사가 잦은 5월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지난 3월과 4월이 주로 가전제품을 중심으로 매출이 급상승하는 시기라면, 5월은 가전제품과 더불어 웨딩 관련 상품 매출도 상승하기에 백화점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달이다.엔데믹으로 접어든 뒤에도 웨딩 시즌의 매출 성장은 주춤했지만 지난해부터 다시 성장세를 회복한 모습이다.롯데백화점은 올해 3월
[이뉴스투데이 유은주 기자] LG유플러스가 OTT·미디어 서비스와 배스킨라빈스·올리브영 등 할인을 제공하는 구독 상품인 ‘유독Pick(유독픽) 시즌1’을 종료하고, 고객들의 선택권을 넓힌 시즌2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의 구독 플랫폼인 ‘유독’ 웹 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는 ‘유독Pick’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유튜브 프리미엄·디즈니+(플러스) 등 미디어 서비스와 각종 라이프 쿠폰을 1개씩 골라 한 달 동안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구독 상품이다. 지난해 11월 시작한 ‘유독Pick 1’은 미디어 서비스와 7종의 라이프 혜택 중 하나를
[이뉴스투데이 김덕형 기자] GS건설이 자이(Xi) 입주민들에 차별화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GS건설은 지난 20일 이케아 코리아(IKEA KOREA)와 함께 GS건설이 지난해 강남에 공급한 3375세대 규모 대단지 아파트인 개포자이 프레지던스 입주민을 대상으로 진행한 ‘헤이(Hej), 개포’ 홈스타일링 컨설팅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헤이(Hej)는 스웨덴어로 안녕을 의미하는 인사말로 이번 행사를 통해 자이와 이케아의 새로운 만남을 의미하기도 한다.이날 홈스타일링 컨설팅 행사는 이케아 전문가가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진행하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쿠팡, 와우 멤버십 월 7890원으로 변경”열흘 전, 쿠팡은 유료 멤버십인 와우 멤버십의 월 회비를 4990원에서 7890원으로 58.1% 인상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21년 12월 2900원에서 4990원으로 72.1% 인상한지 2년 4개월 만의 결정이다.쿠팡이 인상을 결정할 때마다 그 폭이 다소 컸던 만큼, 소비자 반응은 좋지 않았다. 고물가 기조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멤버십 회원 유지 부담 또한 커지게 됐다는 이유에서다. 주목할 점은 그 직후의 경쟁사들의 행보다. 경쟁 이커머스들은 쿠팡의
[이뉴스투데이 이세정 기자]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가 국내 대표 레저기업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손잡고 바우처 전환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바우처 서비스는 전국에 있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호텔 3개 지점과 리조트 9개 지점 그리고 워터파크에서 사용 가능한 바우처를 제공한다.호텔은 전 객실 오션뷰 및 인피니티 풀 명소로 유명한 여수 벨메르, 국내 최초 서핑&힐링 콘셉트의 브리드호텔 양양, 최근 신규 오픈한 부산의 마티에 오시리아 등 3개 호텔의 스위트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모두 바다가 한눈에
[이뉴스투데이 고선호 기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S24의 강력한 ‘갤럭시 AI’ 기반 카메라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Photo’를 에버랜드에서 다음 달 26일까지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갤럭시 스튜디오 Photo’는 이색적인 사진 체험부터 갤럭시 S24 대여 서비스까지 1020세대의 관심사를 반영한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테마파크 콘셉트로 마련된 포토 스튜디오에서는 우산, 꽃, 비누방울 등의 소품과 함께 갤럭시 S24로 사진 촬영 후, ‘갤럭시 AI’의 ‘생성형 편집’을 활용해 신비로운 분위기의 사진
[이뉴스투데이 최은지 기자] 유통업계가 통상 충성 고객으로 불리는 ‘유료 멤버십’ 회원을 늘리기 위한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먼저, 쿠팡은 유료 멤버십(월 4990원) 가입자인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가전·디지털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4월의 핫트렌드’ 기획전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에는 봄에 수요가 늘어나는 일명 캠프닉(캠핑과 피크닉의 합성어) 용품, 집 꾸미기 용품 등을 중심으로, LG전자, 삼성전자, 필립스, 유닉스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내달 7일까지 다양한 식품을 최대 78% 할인하는 ‘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지구의 날(22일)을 맞아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 귀리 음료 브랜드 ‘오트사이드’와 함께 4월 더벤티데이를 진행한다.더벤티데이는 매월 20일 단 하루, 더벤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다채롭고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벤티의 브랜드데이다.4월 더벤티데이에는 픽업 오더 주문 시, 전메뉴 500원 할인 쿠폰, 오트 메뉴 및 옵션 800원 할인 쿠폰으로 구성된 에코 쿠폰팩을 제공하고, 더벤티데이 당일 개인 컵으로 음료를 주문 시 이벤트 종료 후 1000원 페이백 쿠폰을 제공하는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쿠팡 멤버십 가격 인상에 경쟁업체들이 일제히 가격을 인하했다. 쿠팡의 가격 인상에 반발하는 소비자들을 자사 멤버십 회원으로 끌어들이려는 목적이다. 쿠팡에 맞서는 반(反) 쿠팡 연합이 결성되는 모습이다.◇‘3개월만 써보세요’ 무료체험부터 가격인하까지18일 업계에 따르면 네이버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컬리멤버스 등 유통업계 멤버십 가격이 일제히 인해됐다. 일부는 3개월 무료 혜택을 강조하며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이 대표적이다. 쿠팡 와우 멤버십 대항마를 자처하며 화려하게 등장한
[이뉴스투데이 김종현 기자] 에쓰오일(S-OIL)이 올해 국가산업대상에서 2개 부문 동시에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S-OIL은 18일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4 국가산업대상’에서 5년 연속 브랜드전략 부문 1위, 4년 연속 주유소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국가산업대상’은 총 34개 부문(경쟁력 14개, 산업 20개)에서 우수한 경영능력과 차별화된 제품·서비스로 경쟁력을 높여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한다. S-OIL은 최적의 사업 Portfolio 구축, 경쟁사보다 앞선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