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천재교육]
[사진=천재교육]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천재교육 관계사 해법에듀 스마트해법수학·영어가 오는 11월까지 동시 가맹 프로모션인 ‘더블 YOU’를 통해 교육 분야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전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마트해법수학·영어 동시 가맹 신청 시 1개 가맹비 150만원 전액 면제 혜택이 제공돼, 150만원으로 2개 브랜드를 가맹할 수 있다. 단, 과목당 보증금 50만원은 별도로 납부해야 한다.

또한, 스마트해법수학∙영어는 오는 8월 24일 오전 10시 30분, 스마트해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진행, 예비 창업자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 사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스마트해법 콘텐츠를 비롯해 교육 분야 창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며, 사전 예약 시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시청할 수 있는 온라인 링크가 문자로 전송된다.

해법에듀 FC사업부문 나상균 부문장은 “스마트해법은 교육프랜차이즈 1위 브랜드로, 경쟁력 있는 콘텐츠와 관리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가맹점과 학부모의 만족도가 높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교육 분야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가맹 프로모션 및 사업설명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